- 노원 크루
- 자유톡

익명의 크루
조리원이 별로였던 분들도 계시나요?
첫째 때 조리원이 저랑 잘 맞지 않았던 경험이 있었는데, 둘째 가지고 나니 고민이 되네요. 지금은 일주일 정도 조리원을 이용할까 생각 중인데요. 다들 조리원에서 생활이 천국이었다, 일주일은 아깝다, 이렇게 말씀하셔서 고민이 되네요... 저처럼 조리원이 별로였던 분들도 계시려나요..
- #궁금해요

첫째 때 조리원이 저랑 잘 맞지 않았던 경험이 있었는데, 둘째 가지고 나니 고민이 되네요. 지금은 일주일 정도 조리원을 이용할까 생각 중인데요. 다들 조리원에서 생활이 천국이었다, 일주일은 아깝다, 이렇게 말씀하셔서 고민이 되네요... 저처럼 조리원이 별로였던 분들도 계시려나요..


딸아빠구요, 25년12월생이지만 이른둥이라 26년2월 교정일이에요 #공동육아 #청뱀띠아빠 #육아휴직대디
같은 개월 수 아이를 가진 분들과 공유나누고 싶어요. #어린이집 #책육아 #자기계발 #아이 발달 #아들둘맘
주말에 아이 또래친구들이랑 같이 놀아요 #공동육아 #운동 #맛집 #키즈카페 #육아수다

얼마 전 이사와서 아이도 저도 동네 친구가 없네요 아이들 보내고 커피 한 잔도 좋고 놀이터나 가까운 공원에서 아이들 놀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명지에 사는 25년 12월생 아기 엄마입니다😊 아직 어린 아기지만, 함께 만나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아기들도 교감할 수 있는 만남 가지고 싶어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청뱀띠맘 #육아휴직맘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저도 조리원 안맞았어요ㅠㅠ 애기랑 떨어져있는것도 싫었고 조리원안에서 울었던 기억만... 천국이라는데 잘 모르겠었어요ㅠ 둘째 계획있어서 맘님이랑 비슷함 고민도 했는데 남편이 본인이 힘들다고 다녀와여한다고 그러는데 저는 안가고싶어요
다들 개인 차이가 있는 거겠죠… 한번 남편분과 상의해보시고 결정하시면 어떨까요? 난 이래서 가기 싫다고 확실하게 말씀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