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파 크루
- 육아친구

송파구 마천동 23년 1월생 엄마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송파구 마천동에 살고 있어요. #맛집 #토끼띠맘 #워킹맘

송파구 마천동에 살고 있어요. #맛집 #토끼띠맘 #워킹맘


가락1동 주민학교 3회기 '우리집 도어벨 만들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내용 : 가족과 함께 도어벨, 키링 만들기 일시 : 2026년 6월 20일(토) 10:00-12:00 대상 : 만 5~7세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 8팀 / 가위질이 가능한 아동이 있는 가정 *우선모집 : 복지관 신규 이용자/ 가락1동 거주자 접수기간 : 2026년 6월 5일(금) - 6월 17일(수) 장소 : 가락복지관 3층 프로그램실4 신청링크 : https://naver.me/Gy3DyeLu 문의전화 : 지역복지과 070-7754-8389

21년생 아들, 26년생 딸이있는 애둘맘입니다! 첫째때문에 조리원도 안갔더니 함께할 조동도 없네요 ㅠㅠ 같이 공동육아도하고 정보공유할 친구찾아요:)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서울숲 추천해요! 요즘 날씨 좋은 날 아이랑 어디 갈지 고민된다면 서울숲 정말 추천해요💚 도심 한가운데인데도 숲길이 넓고 유모차 끌기 편해서 어린 아이와 산책하기 좋아요. 잔디밭에서 뛰어놀기도 좋아서 반나절이 금방가요 특히 최근엔 서울숲 안에 **‘초록초록 서울형 키즈카페’**가 새로 오픈해서 더 좋아졌어요! 숲속 분위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서울형 키즈카페인데,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공간이라 아이 체력 빼기에도 최고👏 연휴 기간에만 3만 명 가까이 방문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고 해요. 서울시가 만든 첫 상설 야외 서울형 키즈카페라 의미도 있구요. (서울신문) 서울숲은 단순히 산책만 하는 곳이 아니라 ✔️ 자연 속 산책 ✔️ 동물·곤충 관찰 ✔️ 넓은 잔디에서 자유놀이 ✔️ 야외 서울형 키즈카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아이랑 하루 나들이 장소로 딱이에요. 도시 안에서 자연을 느끼며 아이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서울숲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마천동으로 이사왔어요~ 너무나 활발한 22년 남아를 키우고있는데, 같이 육아정보도 공유하고 아이 친구도 만들면 좋을거같아요! #육아수다 #엄마 모임 #공동육아 #흑호띠맘 #전업육아맘
5월25일 대체휴일에 아이랑 둘이 뭘할까 고민하다 육아크루님의 연락을 받고 다녀오게됬어요 :) <들썩들썩인형극 호랑이 소동>은 혜화역 북극곰 소극장에서 진행했어요 ~ 오랜만에 가는 혜화역이라 소풍가는 느낌으로 아이랑 다녀왔어요 ^^ 둘이 손잡고 공원구경하면서 혜화역부터 10-1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더라구요 ! 극단 애기똥풀에서 기획한 인형극이는 소식에 망설임 없이 다녀왔답니다. 소극장은 처음이라 괜찮을까 했는데 오히려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좌석도 넓어서 엄청 편했어요 심지어 아이가 있다고 다른 관객분깨서 좌석을 바꿔주시기 까지 하시고 감사하기까지 했답니다 😭 공연은 1부, 2부로 나뉘었는데 1부는 우리가 잘 아는 전래동화를 바탕으로 호랑이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2부는 호랑이 형님 이야기를 중심으로 1인 인형극을 진행해주셨어요 중간 중간에 관객들도 참여하는 시간도 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 오랜만에 아이랑 다녀온 인형극은 너무 성공적이였어요 ~ ^^ 다른 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레고맘 크루님! 환영합니다❤️ 다정한 육아친구를 만나실 수 있도록 가까이에 계시는 @아영맘아라 @또기지니 @코알라유운 크루님을 소개합니다. 닉네임을 클릭해서 반가운 마음을 담은 쪽지를 먼저 보내보세요! 📫💝 육아크루앱에서 <친구찾기>탭을 클릭하면 더 많은 육아크루와 연결될 수 있어요! 또는 자유모임을 통해 우리 동네 모임을 만들 수도 있어요. ➡️ 자유모임 보러 가기 https://yugacrew.page.link/TFYp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육아, 육아크루와 함께 하세요! 엄마가 육아친구를 만나면 아이에게도 동네 이모, 또래 친구가 생겨요 🌻 동네 육아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웃는 하루를 보내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