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원 크루
- 육아친구

2월 출산한 월계동 태니엄마입니다 친해져요🩷
안녕하세요 2월 출산한 월계동 태니엄마예요 육아 고민도 나누고 산책도하고 친하게지내고싶어요🩷

안녕하세요 2월 출산한 월계동 태니엄마예요 육아 고민도 나누고 산책도하고 친하게지내고싶어요🩷


개인피티 받고있는데 혹시 그룹피티운동하실 동네친구찾아여~~ 오전은 할인도 해주시더라구요!! 다들 임신준비중 운동 어뜩해하시나영
얼마 지인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했는데요, 뭔가 웅장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고 정겨운 매력에 푹 빠지고 왔답니다! 😊 꿈의 동산은 마치 어린 시절 추억 속 놀이공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대형 놀이공원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는 없지만, 회전목마 🐎, 범퍼카 💥, 미니 롤러코스터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이 가득했어요. 저희 아이는 유아용 자동차를 타며 신나게 웃음을 터뜨렸답니다! 😄 무엇보다 포토존이 많아서 아이가 계속 뛰어가서 사진찍어 달라며 포즈를 잡는데 너무 귀엽고 좋았어요. 놀이공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간식! 솜사탕, 팝콘, 소시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출출할 때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참! 피자집이 진짜 맛집이에요~~ 피자 파스타맛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놀이공원이 다 그렇지만 연령대가 다양한 인원이 함께 방문해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어른들은 여유를 즐길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대형 테마파크처럼 줄이 길게 늘어서지 않아 여유롭게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아이와 함께 놀이기구를 더 많이 타고, 여유롭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답니다. 🤔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익스트림한 스릴을 좋아하는 성인분들에게는 놀이기구 종류가 조금 아쉬울 수 있어요. 이곳은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북적이는 인파 속에서 스트레스받기보다는,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

양주르 글램핑장 5세 남아랑 4월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캠핑을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사실 조금 걱정했는데 여기 다녀오고 나니까 왜 아이랑 가기 좋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텐트 치고 장비 챙기고 정리하는 캠핑은 자신이 없었는데 양주르는 그런 부담 없이 캠핑 분위기만 편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서울 근교라 이동도 어렵지 않았고 4월이라 날씨도 좋아서 첫 캠핑 느낌 내보기 딱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아이 놀거리가 정말 많았다는 점이에요 5세 남아는 가만히 앉아 있는 시간이 길지 않잖아요 여기서는 지루해할 틈이 없었어요 에어바운스가 생각보다 많아서 이쪽에서 뛰고 저쪽에서 또 놀고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실내랑 야외에서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날씨 영향을 덜 받는 점도 좋았고 모래놀이까지 있으니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건 거의 다 모여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냥 밥 먹으러 갔다 오는 곳이 아니라 아이가 하루 종일 몸으로 놀 수 있는 곳이라 저희 아이도 정말 신나했어요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5세쯤 되면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 많잖아요 저희 아이도 가까이 가서 직접 먹이 주는 걸 엄청 좋아했어요 처음엔 살짝 망설이더니 한 번 해보고 나서는 계속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체험은 사진으로 남겨도 좋고 아이 기억에도 오래 남는 것 같아요 딸기따기 체험도 있었는데 이건 진짜 반응이 좋았어요 직접 딸기를 보고 따고 바로 먹어보는 게 아이한테는 놀이처럼 느껴졌나 봐요 집에 와서도 딸기 딴 얘기를 한참 했어요 그냥 놀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이렇게 체험거리가 같이 있으니까 엄마 입장에서도 더 알차게 다녀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 데리고 가면 놀이시설보다도 화장실이나 전체적인 관리 상태를 먼저 보게 되는데 양주르는 그런 부분이 괜찮았어요 텐트 주변도 정돈된 느낌이고 아이들 노는 공간도 너무 어수선하지 않아서 마음이 덜 피곤했어요 키즈캠핑장 분위기라 아이 있는 가족들이 많이 와서 전체적으로 편한 분위기였고 처음 가보는 집도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겠더라고요 저희처럼 캠핑은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아이랑 캠핑 느낌은 한번 내보고 싶은 집이라면 양주르 괜찮아요 장비 없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고 아이는 에어바운스, 모래놀이, 동물 먹이주기, 딸기따기 체험까지 하면서 신나게 놀 수 있어요 부모는 준비 부담이 적고 아이는 놀거리가 많아서 서로 덜 힘든 곳이었어요 4월처럼 날씨 좋은 계절에 가면 더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첫 캠핑 대신 가보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따뜻한 봄날, 아이와 의미있는 시간 보내려고 정보 찾고계신가요?! 저도 아이와 함께 무얼할까 고민하면서 찾게된 정보 공유해요~~ 집에서 편하게 그림그리고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는 김가네 김밥세상 어린이 그림공모전 (문의는 02-2047-5732) & 야외에서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 즐기며 그림을 그릴수 있는 공모전까지! (사전신청 필수, 문의는 북부종합사회복지관 02-934-7711)

육아 꿀팁.공유해요 노원구 상계동에서 25년 01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아빠 파파파맨 입니다. #공동육아 #청뱀띠아빠 #워킹대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 반가워용^^
크루님~ 안녕하세요! 친구찾기 탭에서 짝크루를 신청하시면 월계동 육아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동접크루에는 현재 육아크루 어플에 접속중이신 크루분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육아친구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월계동어디이신가요~~
안녕하세용 1월생 월계동살아요:)
반갑습니다!전 월계2동사는데 월게어디사세요!?
안녕하세요 월계2동이면 어느쪽일가요 저는 이마트쪽이에요 ㅎ
저도 월계2동이에요 23년 10월생 딸아이 있습니당 반가워용
😁반갑습니다!저도 월계2동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