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악 크루
- 육아친구

23년 12월생 딸맘, 관악구 육아맘 찾아요
94년생 23년12월생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관악구가 출산율이 젤 적다고 하던데 육아동지끼리 같이 커피도 마시고 산책도 해요 톡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도림천
서울 관악구 신림동 808-1
- #아이와가볼만한곳
- #딸맘크루
- #토끼띠맘

94년생 23년12월생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관악구가 출산율이 젤 적다고 하던데 육아동지끼리 같이 커피도 마시고 산책도 해요 톡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808-1


육아 친구들과 정보도 나누고 동네에서 유모차 산책도하고 공동육아.문센도 같이다니고 싶어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엄마 모임 #이유식 #육아수다
INFP INFJ 사이! 관악구 미성동에서 25년 07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서울연두 입니다. 자유부인 하는날 맛집이나 예쁜 소품샵 가는 걸 좋아해요. 또래 아기와 동네 산책 같이하거나 티타임 함께할 육아친구 찾아요 :) #공동육아 #이유식 #자기계발 #운동 #아이 발달

🚩2026 어린이라운지 6월 예약제 프로그램🚩 <어라? 감자마켓🥔!> 안녕하세요, 관악문화재단 어린이라운지입니다. 환경의 달 6월, 아나바다 의 가치를 함께 배우고 경제활동 체험도 할 수있는 어린이 플리마켓을 운영합니다!🤗 집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가져와 필요한 친구에게 판매하고, 마음에 드는 물건을 직접 구매해 보아요.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쇼핑🛒도 하고 환경🌍도 살리고! 즐거운 추억😍까지 한 가득 담아갈 수 있는 <어라? 감자마켓!>의 참여할 어린이를 찾습니다! 🥔참여대상 : 6세~10세(초등학교 3학년) 🥔참가비 : 무료 🥔예약 방법 :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어린이라운지"에서 <어라?감자마켓!> 프로그램 선택 후 예약 예약 바로가기 링크 : https://naver.me/G65svIMU - 🥕어린이셀러(판매자) 모집 : 6.16.(화) 오전10시 회차별 10팀, 선착순 모집 - 🥕참여자(구매자) 모집 : 6.23.(화) 오전10시 회차별 25명, 선착순 모집 ※보호자 포함 최대 25명 입장 가능 🥔진행 일정 ① 6월 27일(토) 13:30~15:30 (120분) ② 6월 27일(토) 16:00~18:00 (120분) ③ 7월 4일(토) 13:30~15:30 (120분) ④ 7월 4일(토) 16:00~18:00 (120분) ※ 참여 아동 1명당 1회만 신청 가능하며, 보호자 동반 입장 필수입니다. 🥔진행장소 관악아트홀 어린이라운지(관악구 신림로3길 35 관악아트홀 1층) 🥔주의사항 ※ 본 행사는 예약자 우선 입장으로 현장 접수가 어렵습니다. ※ 예약제 프로그램인만큼 '당일 노쇼'를 지양합니다. 당일 노쇼 시 추후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진행 중 사진,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해당 사진과 영상은 행사 홍보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운영을 위해 "어린이셀러(판매자)"와 "참여자(구매자)"를 구분하여 예약해 주세요. ※ 감자마켓에서는 실제 금전 거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감자코인은 당일 감자마켓에서만 유효합니다. 🥔문의 : 관악아트홀 어린이라운지 02-828-5778 (화~토 10:00~18:00) ❣️참고링크 https://buly.kr/AlmnBvU

파닥파닥 열심히 움직이는 예쁜 딸을 키우는 89년생맘입니다! 육아꿀팁과 든든한 육아동지애 함께 느끼고 힘을 얻고 싶어요👏🥰 카페와 공원 산책을 좋아하고 면허가 없어서 운전은 못합니다. 크루와 함께 육아꿀팁, 서로 위로가 되고 튼튼하고 착한 아기로 키울 수 있도록 힘이되는 친구가 되고싶어요.😆🫶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요즘은 이유식만드는게 취미입니다! ㅋㅋ 자유부인 시간에는 전철 및 버스투어로 혼자 돌아다니며 예쁜 카페나 맛집가서 밥을 먹어요👍 영화보는것도 좋아합니다👏 언제나 화이팅하는 성격이에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육아수다 #커리어 #아이 교육 #육아휴직

플레이월드 독산점은 독산동에 있는 꽤 규모가 큰 실내 키즈카페예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에너지 발산하기 좋더라고요. 볼풀장, 트램폴린, 역할놀이 공간 같은 기본 놀이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오락기나 닌텐도, 노래방 시설도 있어서 형제자매가 함께 가기에도 괜찮은 편이에요. 보호자가 쉴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보면서 쉬기 좋고요. 특히 날씨가 춥거나 비 오는 날, 미세먼지가 심한 날 실내에서 오래 놀기 좋은 곳이에요. 위치는 서울 금천구 독산동 예일빌딩 5~6층에 있고, 주차도 가능해요. 운영시간은 보통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예요. 개인적으로는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이라, 반나절 정도 편하게 놀다 오기 괜찮은 곳이었어요. 아이가 트램폴린이나 볼풀장 좋아하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육아크루에 관악 크루님 엄청 많으시더라구영!! 좋은 육아동지 만나시길 바래요🥰
반갑습니다~전 23.1월생 아들키우고있어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전 23년생 10월 딸랑구맘이에요!
마자오 ㄱ저 너무 좋아요+!
저희딸이랑 동갑이네요 ㅎㅎ 반갑습니다앙💗💗
안녕하세요 전 23년 9월생 아들 키우고 있는 엄마에요☺️
반갑습니다아 저는 딸맘이예요💗💗
안녕하세요~ 저는 은천동 24년생 2월 딸맘입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희딸이랑 3달 차이네요 나이는 달라두 ㅎㅎ 반갑습니다💗💗
네네~ 반가워요! 친하게지내고싶습니다!!
조아요 !!!! 채팅해도 될까요 ?
조아요조아요!!
안녕하세요 전 보라매동 23년 12월생 딸맘이에요! 아가 생년월이 같네요 반가워요😀
우와 ㅋ!!! 친하게 지내요 !!!!!
안녕하세요^^ 23년 4월생 딸 키우고 있어요! 보라매동 살고있구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토끼맘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관악구에서 육아중인 23년 12월생 딸맘이예요!!!💗💗
대박 ㅠㅠㅎㅎ 저희딸이랑 같은달에 태어났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