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육아친구

원미구 원미동 25년 7월생 엄마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초산입니다.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이유식 #공동육아 #아이 발달 #청뱀띠맘 #전업육아맘
- #가입인사
- #경기도크루
- #부천크루

초산입니다.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이유식 #공동육아 #아이 발달 #청뱀띠맘 #전업육아맘


6살 아이랑 가볼만한 어푸어푸 까페를 소개해볼께요.🙂 어푸어푸는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515번길 70 스타필드빌리지 운정 3층에 있어요. 운영시간은 매일 10:00 - 20:00 이용요금은 1인 10,000원 요금에 음료 및 입장료 포함 이며 24개월 미만은 무료에용!! 파충류 핸들링 체험은 12시 부터 17시까지 정각 시간마다 이루어지고 있으며.. 1인당 5,000원 이용 요금이 있답니다. 파충류 설명도 듣고 만져도 보고 저희 첫째 넘 좋아했어요😍😍 체험할 수 있는 파충류는 6종 입니다.🙂 물거북이.육지거북이 하얀색 잉어 시클리드 등 다양한 물고기도 있고 물고기 먹이주기 /육지 거북이 먹이주기 물 거북이 먹이주기 닥터피쉬체험 가능해요. 물고기 먹이는 하나에 천원!!엄청 저렴하죠? 육지 거북이는 3천원 인뎅 먹이 엄청 잘 먹어요. 먹는 것에 진심인 육지 거북이들!! 체험이 끝난 뒤에는 손 씻는 곳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 하더라구여..🙂 첫째랑 스타빌리지 운정에서 토이스토리 영화보고 점심먹고 책 읽는 공간이 꾀 커서 책 보다, (책 엄청 다양해요.) 스타빌리지 놀이터에서 놀고, 까페에서 파충류 체험까지 너무 알찬 시간 이었어요. 날도 더운데 다들 스타빌리지 안에서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 특히 어푸어푸 가성비 강추에용!!🙂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환영입니당!!!

워킹맘이라 육아가 힘들지만, 아이가 있어서 기쁩니다♡ #어린이집 #청룡띠맘 #워킹맘

100cm미만 아이 + 100cm 이상 아이와 함께 레고랜드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아들 둘이라 좋아할 것같아 다녀왔는데 진작갈걸 후회돼요❤️❤️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겠지만 4~7세 아들맘이라면 꼭 다녀오세요. ✅️ 아기랑 가기좋았던 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서울 경기권 놀이동산들 대비 사람이 적어 대기시간 쨟음 온통 평지라 유모차끌고 다니기 최고 좋음 수유실 화장실 시설 잘 되어 있음 놀이기구 기다리는 곳곳에 레고로된 포토존과 놀잇감 잔띀 ✅️ 놀이기구타기 포인트 90cm 이상 넘으면 꽤나 많이 탈수있음 100cm넘으면 보호자 동반하에 대부분 다탐! (그래서 100cm넘는시점 가기 좋음👍) 스플래시배틀(배타고 물총놀이) 얼마나 젖겠나 싶지만 정말 쫄딱젖음. 갈아입을 여벌옷이나 우비 필수 소방서 경찰차 좋아하는 애들이라면 레고시티존부터 도세요❤️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잔뜩 ✅️ 볼거리 즐길거리 발걸음 옮길때마다 레고 포토존. 자동차 탈것으로된 포토존이 많아 놀이기구 안타도 이것만으로도 좋아함 중간중간 공연이나 영화 있음! 미니랜드라고 레고로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명소들을 그대로 만들어놓은 공간은 어른들도 볼만함!!! ✅️ 단점 그늘이 없음....치명적.....ㅠ 먹거리가 많지 않음...최대한 싸가시길 직접 다녀와보니 단점도 있지만 그거 감안해도너무 좋았던 레고랜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시시해할 수 있지만 10살 전까지는 정말 좋은 곳이 아닌가 싶어요 둘째가 100cm넘는 내년쯤엔 연간회원권도 고민중❤️❤️❤️ 멀리까지 가느라 힘들기도했지만 행복해하는 아이들모습에 저두 행복햇네유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다녀온 플레이랩 검단신도시점. 결론부터 말하면 키즈카페처럼 정신없이 뛰어노는 공간이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 가는 곳이라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위치는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8 ABM타워 8층에 있어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져가기도 편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플레이랩은 그 주 주제에 따라 다양한 흙놀이 체육놀이 창의놀이 물감놀이를 할 수 있으며 1가지 체험은 2만원 2가지 체험은 3만6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보호자 입장료는 3천원 이지만 음료로 교환됩니다. 저희는 체육.미술.창의놀이를 하였는데 아이들은 주제에 맞추어 다양한 체육교구로 놀고 보호자 들은 앉아서 창문으로 볼 수 있어요.. 정말 놀잇감 들이 다양하더라구여 선생님 열정도 최고!! 미술은 소방놀이가 주제라 그런지 물감.버블.물총 물놀이까지.정말 알찼어요. 아이들도 특히 더 재밌어했어요. 슈트는 플레이랩에서 무료로 제공 되며, 여아.남아 탈의실이 따로 있어요. 창의놀이에선 케이크 만들었어요. 기대 안했는데 넘 맛있어서 놀랬네요!! 빵이 부드러워요...아이도 케이크 만들고 자신감 뿜뿜!! 엄마아빠들 지치고 힘드실 때 날도 더운데..뭐 할거없나 할 때.. 이용해보셔요!! 아이는 신나게 놀아서 좋고 부모는 쉬어서 좋고 아이.부모 만족도가 높은 곳 이에요..

대전 아들둘 엄마예요 첫째는 청소년 둘째는 4살입니다^^ 육아 소통 엄마와의 소통 또래 친구 만들고 싶기도 하고 엄마의 친구도 만들고 싶기도 합니다.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10월 출산 예정인 산모에옇ㅎ
안녕하세요 25년11월출산 예정맘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