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자유톡

춘천 레고랜드 3~7세 아이와 가기 좋은 포인트❤️

100cm미만 아이 + 100cm 이상 아이와 함께 레고랜드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아들 둘이라 좋아할 것같아 다녀왔는데 진작갈걸 후회돼요❤️❤️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겠지만 4~7세 아들맘이라면 꼭 다녀오세요. ✅️ 아기랑 가기좋았던 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서울 경기권 놀이동산들 대비 사람이 적어 대기시간 쨟음 온통 평지라 유모차끌고 다니기 최고 좋음 수유실 화장실 시설 잘 되어 있음 놀이기구 기다리는 곳곳에 레고로된 포토존과 놀잇감 잔띀 ✅️ 놀이기구타기 포인트 90cm 이상 넘으면 꽤나 많이 탈수있음 100cm넘으면 보호자 동반하에 대부분 다탐! (그래서 100cm넘는시점 가기 좋음👍) 스플래시배틀(배타고 물총놀이) 얼마나 젖겠나 싶지만 정말 쫄딱젖음. 갈아입을 여벌옷이나 우비 필수 소방서 경찰차 좋아하는 애들이라면 레고시티존부터 도세요❤️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잔뜩 ✅️ 볼거리 즐길거리 발걸음 옮길때마다 레고 포토존. 자동차 탈것으로된 포토존이 많아 놀이기구 안타도 이것만으로도 좋아함 중간중간 공연이나 영화 있음! 미니랜드라고 레고로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명소들을 그대로 만들어놓은 공간은 어른들도 볼만함!!! ✅️ 단점 그늘이 없음....치명적.....ㅠ 먹거리가 많지 않음...최대한 싸가시길 직접 다녀와보니 단점도 있지만 그거 감안해도너무 좋았던 레고랜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시시해할 수 있지만 10살 전까지는 정말 좋은 곳이 아닌가 싶어요 둘째가 100cm넘는 내년쯤엔 연간회원권도 고민중❤️❤️❤️ 멀리까지 가느라 힘들기도했지만 행복해하는 아이들모습에 저두 행복햇네유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중도동 603










- #아이와가볼만한곳
- #아들맘크루
- #강원도크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