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육아친구

구리시 인창동 19년 5월생 엄마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같이 슬기롭게 육아해요 구리시 인창동에서 19년 05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자몽s 입니다. #공동육아 #맛집 #어린이집 #황금돼지띠맘 #워킹맘
- #가입인사
- #경기도크루

같이 슬기롭게 육아해요 구리시 인창동에서 19년 05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자몽s 입니다. #공동육아 #맛집 #어린이집 #황금돼지띠맘 #워킹맘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다녀온 플레이랩 검단신도시점. 결론부터 말하면 키즈카페처럼 정신없이 뛰어노는 공간이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 가는 곳이라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위치는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8 ABM타워 8층에 있어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져가기도 편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플레이랩은 그 주 주제에 따라 다양한 흙놀이 체육놀이 창의놀이 물감놀이를 할 수 있으며 1가지 체험은 2만원 2가지 체험은 3만6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보호자 입장료는 3천원 이지만 음료로 교환됩니다. 저희는 체육.미술.창의놀이를 하였는데 아이들은 주제에 맞추어 다양한 체육교구로 놀고 보호자 들은 앉아서 창문으로 볼 수 있어요.. 정말 놀잇감 들이 다양하더라구여 선생님 열정도 최고!! 미술은 소방놀이가 주제라 그런지 물감.버블.물총 물놀이까지.정말 알찼어요. 아이들도 특히 더 재밌어했어요. 슈트는 플레이랩에서 무료로 제공 되며, 여아.남아 탈의실이 따로 있어요. 창의놀이에선 케이크 만들었어요. 기대 안했는데 넘 맛있어서 놀랬네요!! 빵이 부드러워요...아이도 케이크 만들고 자신감 뿜뿜!! 엄마아빠들 지치고 힘드실 때 날도 더운데..뭐 할거없나 할 때.. 이용해보셔요!! 아이는 신나게 놀아서 좋고 부모는 쉬어서 좋고 아이.부모 만족도가 높은 곳 이에요..

워킹맘이라 육아가 힘들지만, 아이가 있어서 기쁩니다♡ #어린이집 #청룡띠맘 #워킹맘

주말에 어디가지 심심할 때 다녀왔는데 이국적인 느낌에 아름답고 색다른 문화를 눈으로 볼 수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예쁜 사진도 많이 남겼어요 고양시민, 다자녀 20%할인도 되고, 타꼬 카페 안에서 타코도 팔아요 🌮

육아친구가 생기면 정보도 공유하고 육아친구 생기면 좋을것 같아요 먼저 다가와 주시면 좋겠어요~ #육아수다 #아이 교육 #황금돼지띠맘 #전업육아맘

100cm미만 아이 + 100cm 이상 아이와 함께 레고랜드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아들 둘이라 좋아할 것같아 다녀왔는데 진작갈걸 후회돼요❤️❤️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겠지만 4~7세 아들맘이라면 꼭 다녀오세요. ✅️ 아기랑 가기좋았던 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서울 경기권 놀이동산들 대비 사람이 적어 대기시간 쨟음 온통 평지라 유모차끌고 다니기 최고 좋음 수유실 화장실 시설 잘 되어 있음 놀이기구 기다리는 곳곳에 레고로된 포토존과 놀잇감 잔띀 ✅️ 놀이기구타기 포인트 90cm 이상 넘으면 꽤나 많이 탈수있음 100cm넘으면 보호자 동반하에 대부분 다탐! (그래서 100cm넘는시점 가기 좋음👍) 스플래시배틀(배타고 물총놀이) 얼마나 젖겠나 싶지만 정말 쫄딱젖음. 갈아입을 여벌옷이나 우비 필수 소방서 경찰차 좋아하는 애들이라면 레고시티존부터 도세요❤️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잔뜩 ✅️ 볼거리 즐길거리 발걸음 옮길때마다 레고 포토존. 자동차 탈것으로된 포토존이 많아 놀이기구 안타도 이것만으로도 좋아함 중간중간 공연이나 영화 있음! 미니랜드라고 레고로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명소들을 그대로 만들어놓은 공간은 어른들도 볼만함!!! ✅️ 단점 그늘이 없음....치명적.....ㅠ 먹거리가 많지 않음...최대한 싸가시길 직접 다녀와보니 단점도 있지만 그거 감안해도너무 좋았던 레고랜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시시해할 수 있지만 10살 전까지는 정말 좋은 곳이 아닌가 싶어요 둘째가 100cm넘는 내년쯤엔 연간회원권도 고민중❤️❤️❤️ 멀리까지 가느라 힘들기도했지만 행복해하는 아이들모습에 저두 행복햇네유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 저는 3살 남자아이를 키우며 ‘엄마표 영어’를 대신해줄 수 있는 AI 로봇을 개발 중인데요, 아이와 영어 학습을 함께 하고 계신 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이 정말 필요해서 짧은 설문조사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2분 소요) 혹시 시간 괜찮으실 때 참여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 기프티콘도 보내드립니다! https://naver.me/GvfOAqBq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