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크루
- 자유톡

포천 평강랜드 아이랑 다녀온 후기

주말에 아이랄 포천에 있는 평강랜드 다녀왔어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라 먹이주기 등등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귀여운 동물들 구경하러 한번쯤 가볼만 한거같아용!















주말에 아이랄 포천에 있는 평강랜드 다녀왔어요:)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라 먹이주기 등등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귀여운 동물들 구경하러 한번쯤 가볼만 한거같아용!















애가 태어나서 개최될때마다 오는데 너무 좋아요~~!! 맨날 쓸어가서 돈이 날라기는거 같아요ㅋㅋㅋ 완번 추천 드립니다! #부산드림베이비페어 #부베유 #부산베이비페어
아이와 함께 용인 기흥 떼레노시떼에 다녀왔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이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고, 곳곳에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았습니다. 특히 딸기 티라미슈가 정말 맛있었고 커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며 잠시 쉬어가기 좋았습니다. 카페 뒷쪽에는 말 모형이 있어 아이가 무척 좋아했습니다. 4살 아이가 신기해하며 한참을 구경하고 사진도 찍었네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의 카페라 추천드립니다.

후기들을 읽어보니 나이대가 있어야 더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아이가 32개월이라 혹시나 걱정되는 마음이 있었는데, 누구보다 열심히 뛰다 온 것 같아서 너무 만족한 뮤지컬이었어요! 편안하고 즐거운 느낌의 뮤지컬이었어요! 자리에서 큐알 코드로 음식도 시켜먹을수있는데 엄청 맛있어요!!!! 딸기라떼도 아이스초코도 크로플두... 생각해보니 다맛있네여!!!! 배우분들도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멋있으셨어요! 특히 다중 캐스팅하신 배우분 정말 멋지셨어요! 정말 집중했는지 공연이 끝나고 아이가 배우분 포즈 하나하나 따라 하며 사진도 찍더라고요. 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저희 조카도 옆에서 계속 귀엽다며... 오늘 이상형을 만난 것 같더라고요! 다들 정말 열심히 하시고 노래도 들으며 힐링하고 마지막에는 다 같이 뛰며 또 힐링을... 아이도 어른도 힐링 잘하고 온 것 같아요! 덕분에 또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요! 또 주변에 맛집도 많고 광화문도 있고 아이들과 즐길 거리가 많아서 간 김에 다 놀고 왔어요! 집에 오는 길에서까지 너무 즐거웠는지 어디서든 춤추는 아이들이었어요!

22년생 남아 키우고있어요 어린이집도 늦게 보냈고 타지에서 와서 친구가 없어요 ^^, 동네에서 아이랑 친구도 만들어주고 같이 으샤으샤 할수있는 엄마 친구도 됬음 좋겟네요 아이연령은 22년생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아이들이 나이상관없이 다잘놀드라구요 연락주세요^^ 구암역이나 유성온천역이 가까워서 주로그근처에서 놀아요 ㅎㅎ 참고하세요
동천자연식물원 올챙이잡기, 동물 먹이주기, 잉어 먹이주기, 짚라인, 모래놀이, 잔디썰매타기 등등 체험하기 너무 좋아요~~ 텐트 가져가면 편하게 가족끼리 오순도순 지낼 수 있고요! 날씨 더워지기전에 꼭 다녀오세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