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자유톡
레옹붕
레옹붕
엄마 • 역삼동

아이 키우는 집 러브버그 어떻게 대처하세요?

요즘 러브버그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네요ㅠㅠ 베란다 열어놓기도 무섭고, 잠깐 환기만 시켜도 들어와서 난리예요. 아이 있는 집이라 살충제는 마음대로 쓰기도 그렇고요. 저희는 일단 방충망 틈 막고, 저녁에는 불빛 최대한 줄이고 있어요. 창문에 붙어 있는 건 물 뿌리거나 휴지로 치우고요. 그런데 올해는 유독 많은 것 같은데 다른 분들 집도 그런가요? 혹시 아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러브버그 퇴치하는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육아크루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기
    육아크루 앱 설치하기

    동네 어린이집, 소아과, 웰컴키즈존까지
    동네 육아맘 커뮤니티앱

    QR 코드
    alt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육아크루에서 친구를 만난 엄마들의 후기

      짝크루 후기 : 육아짝꿍을 만났어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