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자유톡

아이 키우는 집 러브버그 어떻게 대처하세요?
요즘 러브버그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네요ㅠㅠ 베란다 열어놓기도 무섭고, 잠깐 환기만 시켜도 들어와서 난리예요. 아이 있는 집이라 살충제는 마음대로 쓰기도 그렇고요. 저희는 일단 방충망 틈 막고, 저녁에는 불빛 최대한 줄이고 있어요. 창문에 붙어 있는 건 물 뿌리거나 휴지로 치우고요. 그런데 올해는 유독 많은 것 같은데 다른 분들 집도 그런가요? 혹시 아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러브버그 퇴치하는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