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천 크루
- 동네 정보

저 내일 아이랑 롯데아울렛에 있는 퐁퐁플라워가요! 공룡언니가 추천해...
저 내일 아이랑 롯데아울렛에 있는 퐁퐁플라워가요! 공룡언니가 추천해준 글 보고 괜찮은것 같아서 내일 갑니당ㅎㅎ 주말이라 사람 많겠지만...ㅠㅠ 그래도 시설도 넓고 활동할것도 많아서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요!!
- #아이와가볼만한곳

저 내일 아이랑 롯데아울렛에 있는 퐁퐁플라워가요! 공룡언니가 추천해준 글 보고 괜찮은것 같아서 내일 갑니당ㅎㅎ 주말이라 사람 많겠지만...ㅠㅠ 그래도 시설도 넓고 활동할것도 많아서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요!!


주말에 도서관 프로그램으로 연계로 한국은행 화폐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아침 10시쯤 도착해서 2시간 정도 관람했어요. 무료입장이고 홈페이지에서 전시설명 신청도 할 수 있어요. 단체는 초등이하도 가능한데 개인으로 신청하면 초등 3학년 이상 되야하네요. 전시 설명을 들으면서 관람하니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고요. 화폐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화폐가 재활용이 된다는 얘기에 신기해 하면서 나올때 기념품도 사왔네요^^ 지폐를 잘게 잘라서 의자안에~ 말그대로 돈방석에 앉아보고^^ 내 얼굴이 들어간 화폐사진도 찍어보고 지폐의 진짜가짜와 위변조화폐식별법도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우리나하 화폐말고 세계 여러나라 화폐도 볼 수 있었어요. 아이 셋을 키우면서 막내랑 처음가본 화폐박물관~ 다음엔 온가족이 출동해보려구요^^

아무래도 혼자하는 운동이 아니다 보니 ㅠㅠ.. 혹시 골프 좋아하시는 근처사는 분들은 없나 조심스레 올려봅니다~!!
어제 육아종합지원센터 독산점에서 진행하는 보드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여러 종류의 보드게임이 나열되어 있고 (사진 외에도 더 있어요) 그 중에서 원하는 보드게임을 보호자와 함께 참여하는건데 어제는 예약자분들이 다 안오셔서 저희 아이는 선생님과 1:1로 신나게 진행하였습니다. 보드게임하면서 이렇게 크게 웃을 수 있다니.. 아무래도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아이가 엄청 웃으면서 참여한거 같아요. 덕분에 집에 도착하자마자 저녁도 패스하고 숙면을 취했습니다. 다양한 보드게임도 있고 신나는 음악도 나오는 이곳이 보드게임 카페였네요ㅎ 참여해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보드게임 구매해서 집에서 가족과 다같이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아이들하고 공동육아도 같이 하고 좋은 정보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공동육아 #맛집 #엄마 모임 #청뱀띠맘 #전업육아맘
뉴미디어 특화 미술관으로 (백남준 작가님이 대표적인 분이시죠)미디어아트, 퍼포먼스, 사운드 등 일반 미술작품 전시 관람이 아닌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술관이라고하면 너무 무겁거나 권위적인 느낌이 있는데 서서울 미술관은 퇴근길에, 산책길에 들릴 수 있는 편안한 미술관이라는게 장점입니다. 그래서!!! 자조모임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사실 어른들은 생소한 장르인 뉴미디어아트를 어렵게 느껴젔는데 아이들은 너무 재미있고 쉽게 느끼더라구요. 미술작품은 그림을 그려 나타내는것 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던 저는 아이들을 보며 그냥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아이들은 보며 저도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지하와 지상을 오가며 작품을 관찰하는데.. 지하에서 작품 관람하고 1층으로 갔습니다. (사실 여기는 조금 어렵기도 하고 어디서 뭘 관람하는지 몰라서 바로 1층으로 올라갔어요..) 지상 1층에 나름 포토존이 있네요. 통유리라 해도 잘 들고 어디에 서 있어도, 발로 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바로 《우리의 시간은 여기서부터》라는 작품시관인데 이곳은 서서울 미술관 건립과정과 서남권 지역의 모습을 기록한 곳 입니다. 공사과정과 공사인부들을 사진으로 찍어 남겨놓은 책자가 있는데 사진이 너...무 멋있게 나와서 감탄했습니다. 아이들과 한참 책자를 넘기며 공사과정도 구경하고 미디어를 통한 서남권의 옛 모습도 관람하였습니다. 관람이 끝나고 밖으로 나오면 미로정원과 테이블이 있어서 이곳에서 아이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뛰어놀면서 알찬 주말 보냈습니다. 우리동네에 미술관이 있다는게 저에게는 너무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미술관이 저희 동네에서 너무 멀어서 미술전시 보러 갈때면 길가에서 허비하는 시간이 너무 컸는데 이제 자주 갈 수 있다는 현실이 너무 기쁘더라고요. 저는 벌써 다음 전시도 기다려집니다.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오!! 저도 아울렛 갔다가 퐁퐁플라워 놀러갔었어요! 규모가 크고 재밌는게 많더라고요ㅎㅎ 특히 트램폴린 클럽은 너무너무너무 신나요😆
저희도 작년에 가봤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음식도 나쁘지 않았구요^^ 아이도 뛰어놀기 좋더라구요.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