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 크루
- 육아친구

안녕하세요~ 같이 산책하고 공동육아해요💕

안녕하세요 24년 7월생 여아 키우는 89년생 엄마입니다! 조동도 없이 혼자 육아하니 심심하고 힘드네요ㅜㅜ 같이 문센다니고 산책하고 놀러다닐 친구 구해요🙈 공동육아도 환영👏 같이 즐겁게 육아해요!
마곡수명산파크3단지아파트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751



안녕하세요 24년 7월생 여아 키우는 89년생 엄마입니다! 조동도 없이 혼자 육아하니 심심하고 힘드네요ㅜㅜ 같이 문센다니고 산책하고 놀러다닐 친구 구해요🙈 공동육아도 환영👏 같이 즐겁게 육아해요!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751



32갤 남매둥이 맘입니당. 날이 더 더워지기전에 파주 퍼스트가든 방문 추천드려요! 예매권은 [키즈노트]에서 입장권+ 음료 1잔 포함권으로 꼭 구매하세요!! 퍼스트가든 입구에 있는 카페 음료쿠폰인데 퍼스트가든 쭉 돌고나서 카페 들어가면 천국이에요! 차액내면 음료 변경도 가능하고, 퍼스트가든 재입장도 가능해요! 퍼스트가든에 동물먹이주기, 식물원, 놀이기구, 분수, 중간중간 놀이할 수 있는 곳과 포토존이 가득해요!!! 꼭! 유모차랑 돗자리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간에 애들 다리아프면 앉히고 짐도 유모차에 싣고 다니니 좋았어요! 추가로 기념품샵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사고싶은게 많았어요! 저희 애들은 1시간을 구경했답니다😂

딸 쌍둥이 키우는 나이 많은 초보 엄마에요 내향인이지만 친해지면 말이 많아집니다 #육아수다 #공동육아 #아이 발달 #가정보육 #이유식
공원 안에 작지만 모레놀이터도 있고, 산책로, 놀이터,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여러군데 있어요! 예전에는 주차도 무료였는데 지금은 공영주차장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공원 안에 쾌적한 책쉼터도 있고 아이 데리고 가기 너무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아기에게 모라도 해주고 싶은 엄마마음다 똑같은거죠? 그래서 저는 육아크루 이벤트를 통해서 아기랑 뮤지컬을 보고왔어요! 한국항공대학교 내에 있는 공연장에서 보고 왔답니다:) 약 50분 공연으로 12개월 이상 아기부터 모두 볼 수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티켓은 현장에서 받고! 자리는 선착순 자유석이였어요:) 아직 울애기가 가장 어린것같아 부랴부랴 맨 앞자리로 자리잡았답니다! 아직 아기는 무료여서 엄마아빠2장으로 티켓팅하고 아기는 안고 볼 수 있었어요:) 아기도 생각보다 역시나 집중해서 잘봤어요! 다양한 음악과 율동이 나와서 너무 신나고요! 다양한 국가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서 신나능ㅋㅋ 멀티맨분이 너무 연기도 잘하시고 재밌는데 아기가 그 멀티맨분 액션이 커서 그런지 멀티맨분 나올때마다 살짝 뿌엥 하더라고요 그래도 뒷부분 가서는 적응해서 괜찮았어요 * 기저귀갈이대는 화장실에 있어요! 주차권도 공연보면 선구매 가능한대요! 2시간에 1천원 4시간에 2천원으로 주차비도 거저입니다:) 아기랑, 어린이랑 보기 좋은 공연으로 추천드려요!! 아직도 귀에 맴도는 수도송 ㅋㅋ 엄마아빠도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육아크루에서 이벤트 당첨되어서 5살인생 처음으로 뮤지컬 관람하고 왔어요! 육아크루에서 육아친구도 만들어주고 이런 이벤트도 많아서 너무좋아요 육아크루 짱짱❤❤ 60분간 잘 볼수있을까 걱정도 있었지만 결과는 너무 재밌어했고 자주 와야겠다 싶었어요!ㅋㅋ 혜화역에서 도보로 바로앞에있어서 나들이 겸 다녀왔는데요 아이 참여형 공던지기나 줄다리기도 있었고 관람석에 오시기도 하고 그래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어요>_< 내용이 어른인 제가봐도 재밌었고 다들 연기를 너무잘하셔서 몰입해서 보게되더라고요! 다음에는 육아크루랑 같이 연극 보러 와도 너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끝나고 마로니에 공원이 바로앞에 있어서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기도 하고 마침 주말이라 공연도 하고있었어서 공연도 봐주고! 역 앞이라 포장마차에 분식도 많이 팔고 음식점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아이랑 나들이 오기 딱 좋았습니당 22년생 흑호띠맘 계시다면 우리 친해져용>_< https://www.yugacrew.com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오 89년생 반가워요!!!!!! 23.9, 25.1월생 남매 키우는 89년생 엄마에요!!
앗 동갑!!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23년 1월생 남아 25년 4월생 남아 키우는 아빠입니다. 애기 엄마가 89년생이라 육아정보 교류하고싶어서 댓글남겨요!! 저는 연결만^^;
아이 너무 귀엽네요~
안녕하세요. 23년 12월 딸맘이예요~ 저도 89입니다^^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저도89년생이욤ㅋㅋ24년6월아들램 20년8월생딸램있어요
어머 둘째 아기 개월수도 저희 딸이랑 비슷하네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