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북 크루
- 육아친구

길음동 롯데캐슬 래미안 근처 육아친구 찾아요
안녕하세요 저는24년1월생 여아 육아중입니다 길음롯데캐슬 사는데 같은 아파드도 좋고 옆에 래미안센터피스나 근처 가까운 데 사시는 육아 친구 구해요 동네 아는 사람도 없고 조동도 없고 첫아이 늦게 출산해서 외로이 육아중입니다 같이 공감하고 정보도 나눌수 있는 칭구 구합니다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아기들도 서로 친구 만들어 주고 싶네요 😀

안녕하세요 저는24년1월생 여아 육아중입니다 길음롯데캐슬 사는데 같은 아파드도 좋고 옆에 래미안센터피스나 근처 가까운 데 사시는 육아 친구 구해요 동네 아는 사람도 없고 조동도 없고 첫아이 늦게 출산해서 외로이 육아중입니다 같이 공감하고 정보도 나눌수 있는 칭구 구합니다 산책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아기들도 서로 친구 만들어 주고 싶네요 😀


주말에 독박 육아라 같이 육아 할 동지가 있음 좋겠어요😀 #공동육아 #엄마 모임 #육아수다 #키즈카페 #흑호띠맘

안녕하세요, 최근 종암동으로 이사 왔어요. 20년생, 21년생 연년생 키우고 있습니다. 동네 정보를 잘 몰라서 육아 선배님들, 동지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글 남겨요. 유용한 동네 정보 공유하며 가깝게 지내실 분들 언제든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엄마 모임 #남매맘 #워킹맘

10월에 둘째 출산예정인 육아맘입니다 가까이 사는 분들과 같이 맛집가고 공육하면 좋을것 같아요 북서울꿈의숲에 아기데리고 같이 피크닉 가고싶어요 #공동육아 #남매맘 #전업육아맘
1. 불암산 - 아이와 함께 걷기 좋은 자연 산책 코스 서울 노원구와 남양주에 걸쳐 있는 불암산은 부담 없이 오르기 좋은 산으로, 아이와 함께 자연을 느끼며 걷기 좋은 곳이에요! 근처에 작은계곡도있어 물고기도잡고 꽃도예뻐요 주소: 서울 노원구 중계동 일대 이용시간: 상시 개방 입장료: 무료 특징: 완만한 산책로와 등산 코스 다양 유아도 걷기 좋은 숲길 구간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 명소 중간중간 쉼터와 전망 포인트 맑은 공기와 자연 체험 가능 가족 단위 나들이에 적합한 코스 구성 준비물 체크리스트 * 편한 운동화 (산책로·흙길 대비) * 여벌 옷 (아이 땀이나 흙놀이 대비) * 물티슈 & 손 소독제 * 간식과 물병 * 모자 또는 선크림 (햇빛 대비) * 유모차 (초입 산책로 이용 시 가능) * 간단한 돗자리 (휴식용) 방문 시 유의사항 * 불암산은 주말보다 평일이 훨씬 한적해요. * 등산 코스는 유모차 이동이 어려우니 초입 산책로 위주로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계단이 꽤있고 오르막길있어요) 가볍게 산책하면서 자연을 느끼기 좋은 곳이라 가족 나들이로 추천드립니다!(걷는 아이들이거나 아기띠를 메야 수월할거에요.근처 카페가있어서 여기서쉬어도좋아요)

채팅 마구 걸어주세요! 성북구 정릉동에서 21년 03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뭉쓰 입니다. #공동육아 #엄마 모임 #육아수다 #소띠맘 #육아휴직맘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똘망이마미 크루님! 환영합니다❤️ 다정한 육아친구를 만나실 수 있도록 가까이에 계시는 @금동크루 @꿀벌이양 @고구마12 @프링맘 크루님을 소개합니다. 닉네임을 클릭해서 반가운 마음을 담은 쪽지를 먼저 보내보세요! 📫💝 육아크루앱에서 <친구찾기>탭을 클릭하면 더 많은 육아크루와 연결될 수 있어요! 또는 자유모임을 통해 우리 동네 모임을 만들 수도 있어요. ➡️ 자유모임 보러 가기 https://yugacrew.page.link/TFYp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육아, 육아크루와 함께 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에요! 날씨가 차가워도 육아친구와 함께라면 언제나 따뜻하고 즐거운 공동육아를 하실 수 있어요! 진심으로 응원해요! ☃️🩵❤️💪🏻
안녕하세요^^ 롯데캐슬클라시아 거주중이에요^^ 저는 10.30에 출산했어요 ㅎㅎ 근처에 사는 분이라 넘 반가워요! 너무신기한건 ㅠ!! 제 아이 태명 똘망이에요
어머 안녕하세요 같은 아파트에 태명도 같고 너무 신기하네요^^ 전 1월인데 10월이시면 지금 제일 힘들때 겠어요
안녕하세여!! 저는 10.22 생이고 클라시아 거주중이에요~! 같이 친목도모하며 친해쟈봐요!
안녕하세요 너무 반가워요 소통하면서 지내용^^ 저희아파트는 공동육아 이런거 없나봐요ㅜㅜ
그래도 돌쟁이면 현백 문센같은 곳 가니면서 같은 아파트분 볼 줄 알앗는데!! 그건또 아닌가봐요
안녕하세요!3월생 아들맘입다! 저도 래미안살아요 근처시네요!!
안녕하세요^^ 혹시 육아 소통 함께 가능할까요? 저도 클라시아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