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구 크루
- 자유톡

혼점 메뉴 고민 중이에요~
늘 혼밥인데, 오늘은 집에 밥도 없네요. 햇반을 좀 사둘 걸 그랬어요~ 우동이 있는 거 같으니까 그거라도 끓여 먹을까 고민 중이네요 ㅋㅋ 다들 점심 식사 하셨나요?!
- #크루일상

늘 혼밥인데, 오늘은 집에 밥도 없네요. 햇반을 좀 사둘 걸 그랬어요~ 우동이 있는 거 같으니까 그거라도 끓여 먹을까 고민 중이네요 ㅋㅋ 다들 점심 식사 하셨나요?!


육아초보라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육아수다 #말띠맘 #전업육아맘
안녕하세요! 저는 내도동으로 이사 온지 2년되가는 3남매 엄마입니다 😊 아이는 이제 12살,11살 남자아이와 6살 여아에요. 동네에 아는 분이 없다보니 육아 정보도 나누고,키즈카페나 놀이터 산책도하면서 지내고 싶은 마음에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당🤝 #공동육아 #엄마 모임 #키즈카페 #자기계발 #아이 친구
아이와 서울랜드 너무 재밌더라구요~? 100센티 정도 되니 탈수 있는 것도 많고 놀이기구를 많이 타지 않아도 엘리스의 방이나 공룡방 놀이터에서 노는것도 재밌고 특히 벚꽃이 피었을때 다녀오니 곳곳이 사진스팟이라 아이와 추억 만들기 좋았어요 미술관이나 과천과학관도 종종 가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아이와 가서 하루종일 놀고 오기 모두 좋은 곳이랍니다~ 꼭 가보세요~^^

26년생 말띠 아기를 90년생 말띠아빠와 키우고있는 엄마랍니다 🐎 #가정보육 #육아수다 #아이 발달 #아이 교육 #엄마 모임

7살,5살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남자 아이들이라 스포츠에 관심이 많네요 처음 가봤는데도 응원도 하고 간식도 먹고 재미있었는지 9회말까지 보고 집에 왔답니다... 미리 주차 예약하고 가시면 좀 더 편하고 주차예약 못하셨더라도 인근에 주차 가능한 곳 많아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저는 고구마 에프에 돌려먹었어요. 180도에 20분 돌리면 겉쫀속촉(겉은 쫀득, 속은 촉촉)입니다. 추천!!
저는 그냥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바질샌드위치 먹었습니다…ㅎ 혼밥은 그냥 간단히 먹게 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