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 크루
- 육아친구

강서구 내발산동 육아친구해요!
24년 8월생+25년 8월 예정 연년생맘이에요. 이번에 내발산동으로 이사와서 아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톡하고, 같이 산책도 하고, 공동 육아하실 분 함께 해요!!ㅎ
- #육아정보
- #채팅환영

24년 8월생+25년 8월 예정 연년생맘이에요. 이번에 내발산동으로 이사와서 아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톡하고, 같이 산책도 하고, 공동 육아하실 분 함께 해요!!ㅎ


딸 쌍둥이 키우는 나이 많은 초보 엄마에요 내향인이지만 친해지면 말이 많아집니다 #육아수다 #공동육아 #아이 발달 #가정보육 #이유식
투표날에 미사리갔다왔어요!! 잔디도많고 애들풀어놓기도좋고 배달도와서 신나게놀고먹고낮잠도자고 재밌게놀다왔습니다 ㅎㅎ 아이들과가기 너무너무좋은거같아요~~ 화장실근처에서 노는걸 추천드려요!

산책도 하고 집에 초대도 하고 싶어요! #공동육아 #맛집 #가정보육 #아이 교육 #말띠맘

둥이맘이에요~ 정보공유좋아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아들둘맘 #전업육아맘
안녕하세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아기에게 모라도 해주고 싶은 엄마마음다 똑같은거죠? 그래서 저는 육아크루 이벤트를 통해서 아기랑 뮤지컬을 보고왔어요! 한국항공대학교 내에 있는 공연장에서 보고 왔답니다:) 약 50분 공연으로 12개월 이상 아기부터 모두 볼 수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티켓은 현장에서 받고! 자리는 선착순 자유석이였어요:) 아직 울애기가 가장 어린것같아 부랴부랴 맨 앞자리로 자리잡았답니다! 아직 아기는 무료여서 엄마아빠2장으로 티켓팅하고 아기는 안고 볼 수 있었어요:) 아기도 생각보다 역시나 집중해서 잘봤어요! 다양한 음악과 율동이 나와서 너무 신나고요! 다양한 국가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서 신나능ㅋㅋ 멀티맨분이 너무 연기도 잘하시고 재밌는데 아기가 그 멀티맨분 액션이 커서 그런지 멀티맨분 나올때마다 살짝 뿌엥 하더라고요 그래도 뒷부분 가서는 적응해서 괜찮았어요 * 기저귀갈이대는 화장실에 있어요! 주차권도 공연보면 선구매 가능한대요! 2시간에 1천원 4시간에 2천원으로 주차비도 거저입니다:) 아기랑, 어린이랑 보기 좋은 공연으로 추천드려요!! 아직도 귀에 맴도는 수도송 ㅋㅋ 엄마아빠도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같은 동네 사시네요🤭저는 15년생 22년생맘 입니다~~ㅋㅋ반가워요
안녕하세요!! :) 육아선배시군요!!ㅎㅎ 같은 동네라니 너무 반가워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저도 내발산동에서 23년 4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근처라서 반갑네요!!😃😃
안녕하세요.21년생 아들이랑 25년 8월 30일 제왕절개 딸 출산 예정인 엄마예요:) 내발산동 거주해요:)
안녕하세요 같은 동네 25년 11월생 남아 엄마에요 ㅎㅎ 저두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 고민이옸는데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