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 크루
- 육아친구

강서구 내발산동 육아친구해요!
24년 8월생+25년 8월 예정 연년생맘이에요. 이번에 내발산동으로 이사와서 아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톡하고, 같이 산책도 하고, 공동 육아하실 분 함께 해요!!ㅎ
- #육아정보
- #채팅환영

24년 8월생+25년 8월 예정 연년생맘이에요. 이번에 내발산동으로 이사와서 아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톡하고, 같이 산책도 하고, 공동 육아하실 분 함께 해요!!ㅎ


육아크루에서 이벤트 당첨되어서 5살인생 처음으로 뮤지컬 관람하고 왔어요! 육아크루에서 육아친구도 만들어주고 이런 이벤트도 많아서 너무좋아요 육아크루 짱짱❤❤ 60분간 잘 볼수있을까 걱정도 있었지만 결과는 너무 재밌어했고 자주 와야겠다 싶었어요!ㅋㅋ 혜화역에서 도보로 바로앞에있어서 나들이 겸 다녀왔는데요 아이 참여형 공던지기나 줄다리기도 있었고 관람석에 오시기도 하고 그래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어요>_< 내용이 어른인 제가봐도 재밌었고 다들 연기를 너무잘하셔서 몰입해서 보게되더라고요! 다음에는 육아크루랑 같이 연극 보러 와도 너무 좋을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끝나고 마로니에 공원이 바로앞에 있어서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기도 하고 마침 주말이라 공연도 하고있었어서 공연도 봐주고! 역 앞이라 포장마차에 분식도 많이 팔고 음식점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아이랑 나들이 오기 딱 좋았습니당 22년생 흑호띠맘 계시다면 우리 친해져용>_< https://www.yugacrew.com

강서구 21년생 여아 맘 친구해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아이 발달 #소띠맘 #워킹맘
월정초 부근이에요 가까운 분 혹시 계실까요?
이사온지가 그렇게 오래되지않아 아는지인이라고 없는 외톨이 딸랑구엄마입니다 ㅠ 같이 공동육아하면서 산책도하고 놀러도가고 쇼핑도가고 밥도먹고 이것저것 함께지내고싶어 글올려보아요~!

곧 아기가 100일된 초보 엄마에요 우장산 힐스테이트 단지가 큰데 단지안에 비슷한 개월수 엄마가 있으면 같이 육아하면 좋을거 같아 육아친구 찾습니다 ㅎㅎ 동네친구하며 정보 공유하고 수다도 떨면 좋을거 같아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같은 동네 사시네요🤭저는 15년생 22년생맘 입니다~~ㅋㅋ반가워요
안녕하세요!! :) 육아선배시군요!!ㅎㅎ 같은 동네라니 너무 반가워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저도 내발산동에서 23년 4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근처라서 반갑네요!!😃😃
안녕하세요.21년생 아들이랑 25년 8월 30일 제왕절개 딸 출산 예정인 엄마예요:) 내발산동 거주해요:)
안녕하세요 같은 동네 25년 11월생 남아 엄마에요 ㅎㅎ 저두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 고민이옸는데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