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크루
- 자유톡

아이 양치, 매일 전쟁이죠?
양치만 하려면 도망가고, 울고, 별별 쇼를 다 하게 되죠 😂 놀이처럼 재미를 붙여서 스스로 하게 유도하는 집도 있고, 어쩔 수 없이 억지로 눕혀서라도 닦이는 경우도 있고, 솔직히… 그냥 건너뛰는 날도 생기곤 해요 😅 여러분은 아이 양치, 어떻게 시키고 계신가요?
아이 양치, 어떻게 시키시나요?
놀이처럼 재미 붙이기
2표억지로 눕혀서라도 닦인다
2표남편에게 미루고 도망간다
1표
- #크루투표
양치만 하려면 도망가고, 울고, 별별 쇼를 다 하게 되죠 😂 놀이처럼 재미를 붙여서 스스로 하게 유도하는 집도 있고, 어쩔 수 없이 억지로 눕혀서라도 닦이는 경우도 있고, 솔직히… 그냥 건너뛰는 날도 생기곤 해요 😅 여러분은 아이 양치, 어떻게 시키고 계신가요?
이제 9개월 아기를 키우는 아들 맘이에요! 첫 아이라 모르는거 투성이네요😇 힘든 육아 생활 공동 육아하며 화이팅해봐요! #공동육아 #책육아 #가정보육 #엄마 모임 #이유식
성시경님 유튜브 먹을텐데 종종 봤었는데, ‘술도 참 잘 드시는구나…’ 싶었거든요~ㅎㅎㅎ 막걸리 개발했다고 얼핏 본거 같은데 ’경탁주12‘ 출시해서 완판 됐다고도 하더라고요. 이번엔 로제 막걸리로 나온대요. 추석 선물로도 좋을것 같네요~ 🍶 성시경이 이끄는 주류 브랜드 '경(璄)'이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경탁주 로제 12도'와 전용잔을 오는 9월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지하 1층 아메바 팝업존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경탁주 로제 12도'는 기존 제품인 '경탁주 12도'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기존의 묵직하고 깔끔한 맛에 화사한 색감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붉은 쌀 발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형성된 꽃분홍빛과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눈과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탁주 로제 12도' 역시 이름에 걸맞게 붉은 쌀 발효를 통해 은은한 핑크빛을 구현했으며, 인공 색소나 향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오직 국내산 붉은 쌀만으로 빚어 본연의 색과 맛을 살린 점이 돋보입니다. '경' 브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달항아리의 곡선미를 모티프로 한 전용잔도 함께 선보입니다. 이 전용잔은 꽃잎을 닮은 실루엣과 'Deep Moment, Drink Kyung' 문구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하단에는 브랜드 로고 심볼을 더해 차별성을 강조했습니다.
다들 건강검진 정기적으로 받으시나요? 회사 다닐때는 정기적으로 건강검진 받았었는데, 퇴사하고 국가에서하는 검진 외에는 안받고 있거든요ㅠㅠ 위나 대장내시경은 따로 받아볼까 싶고… 한번 받으려면 금액도 꽤 나올텐데, 모르는게 약인가 싶고…특별한 증상은 없지만.. 내 건강이니 받아보는게 좋겠죠?
태안은 갯벌체험으로 유명하죠. 바다도 깨끗하고, 해변도 너무 예뻐요. 한적하니 잘 놀다 왔답니다. 갯벌놀이할때, 장화+미술가운(전신)으로 입으면 옷 버리지 않고 잘 놀 수 있어요! 모래놀이 장난감 자겨가면 잘 놀아요 ㅎㅎ 돗자리 필수로 가져가시고 파라소루이용하지 않을거면 큰 우산이라도 가져가 햇빛을 피할 수 있어요.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늦여름에 갯벌체험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에서 아이와 함께 목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소! 목포에 놀러가면 아이와 함께 넓은 풍경을 바라보세요~ 목포해상케이블카 유달산승강장 *주소 전남 목포시 죽교동 산39-29 * 운영시간 - 월,화,수,목,일 : 09:00~20:00 - 금,토,공휴일 : 09:00~21:00 - 매표마감 : 1시간 전 * 휴무일 : 연중무휴 * 주차 안내 - 케이블카 이용객 3시간 무료 - 초과시 60분 당 2천원(주중 일최대 1만원 / 주말 2만원) - 성수기 주말요금 일 최대 2만원(3,4,6,8,10월) 특징: 국내 최당 3.23km의 길이 국내 최고 타워 155m의 높이 일반케이블카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포토스팟에서 추억 남기기! 오전과 오후의 느낌이 다른 풍경 / 저녁에 아름다운 야경 명소! 안전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우리만의 시간 길이가 길어서, 조금 무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드려고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은 타지 못하고 일반 케이블카로 탔어요 주말에 방문했을 때는 크리스탈 캐빈이 줄이 짧아서 줄어들지만 크리스탈 캐빈은 몇대 안되서 조금 기다릴 수있어요~ 상황에 따라 타시면 되실꺼 같아요! - 운행 중인 캐빈 55대 중 일반캐빈 40대, 크리스탈캐빈 15대 ※ 주말 및 공휴일은 현장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이용기준: 대인 14세 이상 / 소인 36개월 ~ 13세 이하 미리 검색해서 발권하면 좀 더 할인된 금액으로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보내길 바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놀이처럼 유도해보려 해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하루라도 건너뛰면 더 난리라 꾸역꾸역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