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 크루
- 육아친구

아현동사는 22년 11월생 딸맘입니다~~!
안녕하세요 아현동사는 22년 11월생 딸키우는 엄마입니다~~!
안녕하세요 아현동사는 22년 11월생 딸키우는 엄마입니다~~!
6세 남아 뮤지컬 너무 많이 봐서 최근에는 안봐도 된다더니 막상 보고나서는 다음에 캣츠 또 보고싶다고 하네요. 집에 놀러온 할머니한테 캣츠 출연진 이름 대면서 줄거리 설명하구요~ 좋은 공연이었어요. 과천과학관은 덤으로 같이 가서 더 좋구요!
월요일 휴무, 성인 1인 4000원으로 저렴한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놀아도 다 못볼 정도로 놀거리가 많아요. 9시반~5시반이지만 끝나고도 넓은 공터에서 더 뛰어놀 수 있어요. 주차는 하루종일 해도 5000원이라 좋아요.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되고 워낙 넓어서 괜찮은데 주말에 가시면 유아체험관은 미리 예약하는게 좋아요. 유아체험관도 있고 주차공간도 넓고 넓은 잔디마당도 있고 푸드코트도 있고 여름엔 아이들 물놀이할 작은 공간도 있고 넓어서 하루에 다 볼 수도 없어요 근처 맛있는식당도 많구요 강추!
유모차 구매 앞두고 고민 중인데요, 디럭스는 튼튼하고 안정감 있어서 좋아보이긴 하는데 사용기간이 짧다는 얘기도 많더라고요… 휴대용은 가볍고 편해서 오히려 디럭스보다 손이 더 간다는 말도 있어서요ㅠㅠ 두 개 다 들이자니 부담스럽고, 하나만 산다면 뭐가 더 실용적일지 망설여지네요. 저는 외출 자주 하는 편은 아니고, 평소엔 차 타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혹시 디럭스만 써도 괜찮았던 분 계실까요? 아니면 결국 둘 다 사게 되던가요…?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릴게요!
21년생 남아 1인 키우는 엄마에요. 같이 어울려서 공육하고 이야기 나누며 어울려 노는게 좋아요. 술도 좋아하고요. 근처에 좋은 친구가 생겨서 아이도 저와도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공동육아 #책육아 #맛집 #엄마 모임 #아이 친구
결혼할때 샀던 세탁기가 슬슬 말썽을 부리고 있어서 교체 알아보고 있는데요~ 지금 드럼 쓰고 용량이 작아서 이불 빨래 하기도 힘들더라고요. 일단 건조기도 살꺼고, 세탁기 용량은 큰 제품으로 살텐데.. 통돌이 추천하는 분들도 많고, 건조기랑 세트로 드럼 세탁기 추천하는 분들도 많고요~ㅠㅠ 이불 빨래도 자주하는 편이고,, 드럼이나 통돌이 중에 뭐가 더 좋을까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도 아현동사는 22년 9월생 아들맘이예요 방갑습니당 ㅎㅎ
반갑습니다~~ 챗드릴게요
저도 22년 5월생 딸 키우는 마포동에 사는 엄마입니당
반갑습니다~~ 챗드릴게요
크루님~ 안녕하세요! 친구찾기 탭에서 짝크루를 신청하시면 공덕동 육아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동접크루에는 현재 육아크루 어플에 접속중이신 크루분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육아친구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전 용강동이에요 22년 9월생 딸 키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