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육아친구

부산동래구에 토끼띠맘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혹시 부산 동래구 사시는 둘째맘 중 23년 9-12월 토끼띠맘 계신가요? 가깝고 아가들 개월수가 비슷해야 자주 만나지고 소통도 잘 되더라구요 첫째랑 둘째랑 또 달라서 초산맘 방에 가니 잘 못 어울려서 만들었습니다 댓글주시면 오픈카톡 알려드릴께요😄(엄마 나이 80-90년생까지 입니다)
- #부산크루
- #토끼띠맘

안녕하세요~ 혹시 부산 동래구 사시는 둘째맘 중 23년 9-12월 토끼띠맘 계신가요? 가깝고 아가들 개월수가 비슷해야 자주 만나지고 소통도 잘 되더라구요 첫째랑 둘째랑 또 달라서 초산맘 방에 가니 잘 못 어울려서 만들었습니다 댓글주시면 오픈카톡 알려드릴께요😄(엄마 나이 80-90년생까지 입니다)


노산맘이라 아기는 어린데 엄마가 늙었네요ㅎ 아기랑 낮동안 둘이 지지고볶느라 힘들어서 같이 대화하고 놀 수있는 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첨에는 약간 데면데면하지만 친해지면 말도 많습니다ㅎ 그래서 먼저 다가와 주시면 좋겠어요! 모유수유 중이고 아기는 순둥이기는 하지만 묵직합니다 ㅋ #육아수다 #이유식 #엄마 모임 #아들둘맘 #전업육아맘

6월 제주 한달살이 중이에요. 비 오는날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은 곳이에요. 미디어 아트, 명화를 보며 아이와 이야기 나눌 수 있고 배경음악에 맞춰 춤도 출 수 있어요. 공간이 넓어 답답하지 않아 시원하고 관람하기 좋아요.

저희부부는 집 대출비용이나 보험비 등등 이런것들이 남편 통장으로 빠져 나가서 저희 월급을 싹다 남편 통장으로 모와서 다 빠져나가게하고 남편 카드로 생활비 쓰고 뭐 이런식이거든요? 근데 요즘 따라 주변에서 저보고 너는 왜 따로 가지고 있는돈 하나 없냐고 하더라구요 … 근데 생각해보니 당장 개인적으로 쓸수있는 30만원은 무슨 10만원도 없고 ㅠ 그냥 필요하면 남편한테 3만원만…하면서 달라고하는데…. 다들 비상금을 어떻게 만드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내도동으로 이사 온지 2년되가는 3남매 엄마입니다 😊 아이는 이제 12살,11살 남자아이와 6살 여아에요. 동네에 아는 분이 없다보니 육아 정보도 나누고,키즈카페나 놀이터 산책도하면서 지내고 싶은 마음에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당🤝 #공동육아 #엄마 모임 #키즈카페 #자기계발 #아이 친구
같은 개월 수 아이를 가진 분들과 공유나누고 싶어요. #어린이집 #책육아 #자기계발 #아이 발달 #아들둘맘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온천동 크루님을 소개합니다💓 @얀이 @토류톨톨 닉네임을 클릭하면 크루님께 쪽지를 보낼 수 있어요. 반가운 인사를 먼저 건네보세요👋 자유모임 탭에서 직접 모임을 만들고 참여할 수도 있어요☺️ 지금 바로 육아친구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