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초 크루
- 자유톡

#서초육아톡톡 육아 서포터즈가 소개하는 육아정보 양육스트레스 1편...

#서초육아톡톡 육아 서포터즈가 소개하는 육아정보 양육스트레스 1편 양육스트레스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확인해주세요 😘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초구육아서포터즈 #서초구육아종합지원센터 #서초구육아정보 #양육스트레스 #양육스트레스관리









- #궁금해요
- #뉴스같이봐요


#서초육아톡톡 육아 서포터즈가 소개하는 육아정보 양육스트레스 1편 양육스트레스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확인해주세요 😘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초구육아서포터즈 #서초구육아종합지원센터 #서초구육아정보 #양육스트레스 #양육스트레스관리











아기돼지삼형제-늑대숲 또옹 돼지 원정대 강추예요!! 아이들과 너~~~ 무 가고싶었던 아기돼지 삼형제 뮤지컬을 각색해 만든 늑대숲 또옹 돼지 원정대!! 아이들 어렸을 때는 혼자 데려가기 너무 힘들 것 같았는데 타이밍 딱 맞게 아이들이 좀 큰 시점에 육아크루 이벤트 당첨되어 다녀왔어요!! 그리고 공연날이 첫째 아이 생일이라 선물받은 느낌 :) 언제나 육아에 도움을 주는 육아크루 덕분에 육아 스킬도 성장중인 아이둘 맘입니다:heart: 공연시작하고 아이들이 깔깔깔 웃어대며 너무 즐겁게 보더라구요! 아기돼지 삼형제+운동회 이야기 였는데 첫번째는 아이들 모두 다 같이 공던져서 통에 넣기 두번째는 무대위로 나와 줄다리기를 하는거였어요! 한팀만 이기면 섭하니 양쪽 모두 이길 수 있게 도와주셨고 덕분에 아이들 모두 울지 않고 재미있게 관람하며 참여할 수 있었어요 중간에 돼지가 잡아먹지 말라며 오열하고 엄마를 찾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부분에서 첫째 눈물참는 모습을 보고 귀엽고 벌써 이런 감정도 공유가 되나 기특하기도했고, 또 그 부분에서 늑대도 엄마를 찾으며 우는 장면에선 아이들이 너무 웃기다며 빵터져서 같이 신나게 웃었네요! 육아크루 관계자님 아이 생일날 좋은 선물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복받으세요~!

5세 아이랑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마술사의 방 공연 보고 왔어요. 육아크루 이벤트에 당첨되서 다녀 온건데 기대 이상으로 즐거웠답니다!☺️ 평소에 행사같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무료 마술쇼도 재밌게 봤었지만 넓은 무대에서 웅장한 레이저, 빛과 함께하는 마술쇼는 클라스가 다른 느낌이랄까요? 어른인 저까지 너무 즐겁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공연중에 아이가 너무 재밌었는지 꺄르르~ 웃는 소리를 들으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어린이 마술공연 볼만한 것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공연이었습니다!🕴️⭐️

육아동네친구가없어서 육아동지분들과 소통하고 지내고싶어요 쪽지부탁드립니다 25년생4월 출생자 딸맘입니다~^*^ 호계도서관 근처에서 살고있어요

인천 모모아트 카페 추천해요!! 일단 대형평수에 아기들이 엄청 좋아하는 모래놀이가 야외랑 실내에 있습니다 ㅋㅋㅋ눈은 없지만 썰매도 탈 수 있고 아기들 데리고 가서 엄마 아빠도 쉴 수 있는 모모아트 추천해요

수진공원아래에 있는 수진놀이터입니다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그늘이 져서 아이들이 무더운날에도 놀기 좋은곳입니다 놀이기구가 많진않지만 그래도 나름 뛰어놀기가 좋고 수진공원과 연결되어서 있어서 아이들과 가벼운 산책도 즐길수 있는곳이랍니다 수진공원으로 올라가다보면 청설모,개미,새들 등 여러가지 동물들도 직접 눈으로 볼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자연을 가르쳐주기에는 더 없이 좋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모란로 56 크린토피아 성남삼부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수진 제4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이와가볼만한곳 #성남 #수진어린이놀이터 #성남크루 #전국크루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오죽하면 밭 맬래, 아기 볼래 물으면 밭 매는 것을 택한다는 옛말이 있을까요. 24시간 퇴근도 없는 육아를 완벽하게 해낼 수 있는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무척 위로가 되네요. 스트레스는 모든 것의 적! 오늘 너무 힘들었던 크루님들, 정말 애쓰셨고, 정말 수고 많으셨고, 정말 잘하셨어요! 크루님들 아니면 할 수 없는 일들을 해내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
자기 자신을 친절하게 대하라는 말이 왠지 찡 울리네요 ㅠ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해요
몽자자님 댓글 보니 저도 더 깊이 생각하게되네요.. 내일은 저에게 친절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