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갤 아기 후기 이유식 양 너무 적은 것 같아요
11개월 된 남자아기 키우고 있어요. 후기 이유식 때문에 너무 고민돼서 글 올려봐요. 우리 아기 지금 이유식 3끼 먹이고 있는데,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 걱정이에요. 아침엔 오트밀이랑 과일 주고, 점심이랑 저녁은 100-120g 정도 먹는데 먹는 양이 적은 것 같아요 ㅠ 요즘엔 100g 먹이기도 겨우겨우… 중간에 과일이나 제가 만든 간식 주긴 하는데, 그래도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요. 다른 맘님들은 후기 이유식 양을 보통 얼마나 주시나요? 전 양을 늘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이유식 양 늘리는 꿀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 #크루고민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물똥 싸는 아기...
75일된 아들맘이에요..! 일단 더러운 글 죄송해요;ㅋㅋ 며칠 전부터 갑자기 아기가 물똥을 싸는데... 진짜 물처럼 나와요 ㅠㅠ 알맹이도 하나도 없고 완전 물이에요 😭 모유는 아니고 분유 먹이는데 혹시 분유가 안맞는걸까요?? 체온은 37도 초반이고 잘 먹고 잘 자긴 하는데... 그리고 하나 더 걱정인게 하루에 한번밖에 안싸요 ㅠㅠ 예전엔 하루 3-4번은 쌌었는데... 유산균 먹이면 도움되나요?
책육아 어떻게 해야하는거에요…
이제 15개월 막 지나 16개월차에 접어들었어요. 여름에 넘 더워 어린이집 하원하고 빨리 집에오면 심심해 하길래 TV를 조금씩 틀어주다 어린이집 방학 이후로 방송을 넘 좋아해요… 어린이집 하원하고 나면 제가 놀아줘야 하는데…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책도 읽어주려고 하면 조금 관심 가지다가 휙~지나가고..그럼 제가 짜증나서 책을 덮어버려요..ㅠㅠ 이제 겨울되서 밖에 못나가면 더더 영상을 접할텐데… 너무 고민이 많이 되요..ㅠㅠ 선배님들 팁좀 주세요..
아기띠 세탁기 돌려도 되겠죠 ㅋ
처음엔 손빨래 했었는데 넘 힘드네요... 그냥 울코스로 돌려도 되겠져?
아이친구말고 저랑 동네친구 하실분!!!ㅋㅋ
육퇴가 늦어져서 ..답답해 동네.편맥 중인데 갑자기 친구가 생겼음 좋겟다는.생각이.들었어요!!! 육아하다보면 기분이 그럴때 있잖아요 ㅎㅎ 성남시.중원구.다둥맘입니다~~
그랜마코어 이렇게 입으시면 됩니당 ㅎㅎ 그랜마코어 코디 모음
그랜마코어(Grandmacore) 할머니집처럼 잔잔하고 따스한 스타일 이상한 꽃무늬, 기하학무늬 뜨개스웨터 필수 그게 손뜨개라면 금상첨화👵🏼 그랜마코어 너무좋아하는데 드디어 딱 맞는 계절이 왔네요!
잉어꿈
검은 잉어가 꿈에 나타났어요!
저두 11개월 아기 이유식인데, 한끼당200g~180g 세끼 먹여요! 이유식 직접 해주고 계시나요??
시판 먹이다가 넘 안먹어서 해줘보고 있는데 잘 안 먹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