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블룸데이지

블룸데이지

24년 4월생 엄마 화곡동

모든 게 처음인 엄마였어요.

육아를 시작하기 전 임신 시절부터 모든 것이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으니 비슷한 상황에 놓여져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고 소통하며 마음도 나누고 정보도 나누며 지내게 되었어요.

임신을 했을 때는 잘 모르는건 정기검진때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봐도 되긴 했는데, 육아라는건 정말 답이 없고 케이스가 너무 많잖아요?

그리고 너무너무 기쁘다가도 고되고 고된게 육아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주변에 살고 있으면서 마음과 정보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그러다가 육아크루라는 어플을 알게되었어요.

육아크루라는 어플이 동네 육아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대요. 육아크루 어플에서 크루톡이라는 곳을 보면 육아친구, 동네 정보를 통해서 육아 친구를 찾거나 동네에 대한 정보를 묻거나 답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있고요.

육아크루가 동네 육아친구 찾기만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커리어톡에는 육아를 하면서 할 수 있는 파트타임, 재택근무, 유연근무가 가능한 일자리 등도 리스트업이 되어 있어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육아를 하게 되면 포기해야하나, 하고 고민하는 것 중에 하나가 엄마의 커리어잖아요?

저도 막상 육아를 하게 되니, 이 조그마한 생명체를 다른 사람 손에 맡기고 출근을 해야하나, 할수 있나, 하는 생각에 너무너무 고민이 많거든요. 그런데 그런 부분까지 채워주기 위한 구성.. 이런 구성.. 너무 알차서.. 감동의 눈물이...

저는 곧 이사 예정이거든요. 그래서 아직 1단계, 2단계 인증을 모두 진행하지 않았지만,이사가면 모든 인증을 완료하고 주변 비슷한 상황에 놓여있는 엄마들과 정보와 일상을 공유하며 지내고 싶어요.

여러분도 기쁘기도 하고 힘들기만 한 육아, 육아 동네친구와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출처 - 블룸데이지 크루님의 블로그)

짝크루 후기 : 육아짝꿍을 만났어요!

육아친구와 함께 더 즐거워지고 수월해지는 육아!
클릭 1번으로 동네친구 만나고 싶다면? (당연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