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 크루
- 자유톡

에너지 드링크 음료를 조금 마셨는데 괜찮나요?
제가 주방에서 반찬 만든다고 신경 못쓸때 식탁위에 놓여둔 에너지 드링크를 마셨어요 … 물론 한 두모금 밖에 안 마신거 같은데… 괜히 걱정되네요… ㅠㅠ 요즘 너무 피곤해서 ㅠㅠ 에너지드링크 저 좀 마신다고 컵에다가 부워놓았는데 ㅠㅠ 아기는 53개월이에요.. 병원 가야할까요? 아니면.. 계속 물을 먹여서 희석? 시켜야 할까요?

제가 주방에서 반찬 만든다고 신경 못쓸때 식탁위에 놓여둔 에너지 드링크를 마셨어요 … 물론 한 두모금 밖에 안 마신거 같은데… 괜히 걱정되네요… ㅠㅠ 요즘 너무 피곤해서 ㅠㅠ 에너지드링크 저 좀 마신다고 컵에다가 부워놓았는데 ㅠㅠ 아기는 53개월이에요.. 병원 가야할까요? 아니면.. 계속 물을 먹여서 희석? 시켜야 할까요?


주말에는요 친구들을 만나서 공동육아해요 #공동육아 #소띠맘 #워킹맘

김포에있는 태산패밀리파크에요 입장료는 주차비 1000원만내면 되더라구요 물사용가능한 모래놀이터 있어요 진짜 애들이 너무좋아해요 화장실도 가깝고 깨끗하구요 기저귀갈이대도 있답니다 텐트나 돗자리 꼭 가져오세요~ 조만간 물놀이장도 오픈한데요~ 완전 강추하는곳입니다

같은 개월 수 아이를 가진 분들과 공유나누고 싶어요. #어린이집 #책육아 #자기계발 #아이 발달 #아들둘맘
먼저 다가와 주시면 좋겠어요! #육아수다 #엄마 모임 #맛집 #여행 #이유식
안녕하세요 이사와서 아는사람도 많이 없어요! 같이 카페도 가고 애기랑 놀러도 같이 다니고 친하게 지내요~~!! 육아동지도 없어서 이런저런 얘기하고 잘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대화 마구 마구 보내주세요!! 저는 95년생이고 동갑도 좋고 언니 동생도 좋아요!! 같이 카페도 가고 애기랑 놀러듀 같이 다니고 친하게 지내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가정보육 #엄마 모임 #육아수다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에고
아기 구토나 설사 있으면 바로 응급실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아주 조금이면 물이랑 우유 마시면서 상태 보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