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북 크루
- 자유톡

익명의 크루
강북 육아모임 하실분 💓💓

1/1
미아 삼성래미안 근처에 벚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 여기 다 벚나무라는 거 잊고있었는데 구세군회관 정류장 쪽으로 가시는 길에 벚꽃 피고 있어요 ~ 벚꽃 다 피고 날씨 좀더 따뜻해지면 유모차산책 같이하고 ㅎㅎ 그러면 좋을것 같아요! 육아크루에서 제가 강북모임 만드려고 해서 함께하실분 계신지 궁금해요 (강북구 미아, 삼양 이쪽 육아소모임)
래미안미아1차아파트
서울 강북구 미아동 797








반갑습니당 ^^!
안녕하세요!ㅎㅎ 날씨 따뜻해지고 있어서 아이들이랑 만나도 좋을거같죠 ㅎㅎ
저요저요
모임 만들어주세요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