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악 크루
- 자유톡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곳

3월에 첫째 30개월 둘째 9개월때 강원 레고랜드 다녀왔었어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탈것도 많이 있더라구요 첫째만 탈수있을줄 알았는데 앉아있을수 있으면 9개월 아기도 탈수있는게 있었어요 ㅋㅋㅋ빠른것도 두개정도 탔네요ㅋㅋ 레고랜드다 보니 레고를 가지고 놀수있는 곳이있는데 울 첫째도 역시 떠나지 못하고 놀고싶어했어요 ㅠㅋㅋ 마지막에 소방차 타고가서 불끄고 오는건 키제한이 있어서 첫째와 아빠만 타고왔네요 ㅎㅎ 키100cm 넘으면 대부분 놀이기구는 다 탈수있는거 같아요🙂























- #아이와가볼만한곳







와~ 생각보다 재미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