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북 크루
- 자유톡

미역국 추천해주세요
40일 아기 키우고 있습니다. 계속 소고기 미역국 먹고 있는데 너무 질려요 ㅠㅠ 재료라도 좀 바꿔보고 싶은데 별로 다양하게 먹어보질 못해서 못 고르겠어요. 미역국 투표 부탁해요!!
미역국 재료 추천해주세요!
가자미 미역국
1표황태 미역국
0표들깨 미역국
1표전복 미역국
2표조개 미역국
1표기타 재료 추천 댓글로 부탁드려요 ㅠㅠ
0표
- #크루투표
40일 아기 키우고 있습니다. 계속 소고기 미역국 먹고 있는데 너무 질려요 ㅠㅠ 재료라도 좀 바꿔보고 싶은데 별로 다양하게 먹어보질 못해서 못 고르겠어요. 미역국 투표 부탁해요!!
아이와 함께하는 문화생활, 다들 언제쯤 시작하셨나요? 저희는 드디어 30개월 된 아기와 함께 대학로 연극 관람에 도전해봤어요. 이번에 다녀온 작품은 <이상한 나라의 숨바꼭질> 이라는 가족 연극인데요, 아기와 함께해도 괜찮을까 고민이 많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생각보다 훨씬 즐겁고 만족스러웠던 경험이었답니다. 육아크루에서 초대권이 당첨되었고, 육아크루 담당자분이 채팅으로 잘 안내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관람 가능했어요! 매표소는 2층, 관람장소는 지하1층입니다. 화장실 쾌적하게 잘 되어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 📍 연극 관람 장소 & 분위기 주소: 대학로12길 46 삼광빌딩 (지번:동숭동 1-79) 공연은 대학로 소극장에서 진행되었는데, 규모가 크지 않아서 아이랑 보기 딱 좋았어요. 무대와 객석의 거리가 가깝다 보니 아이가 배우들의 표정 하나하나까지 집중할 수 있더라구요. 특히 이번 연극은 아이 눈높이에 맞춘 내용과 연출이 많아서, 30개월 또또도 중간중간 박수치고 웃으면서 즐겼답니다. 배우분들이 노래도 잘하시고 연극도 몰입감 있었어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ㅎ 👶 아기랑 연극 관람, 괜찮을까? 사실 아이랑 연극을 보러 가는 게 쉽지 않은 선택이잖아요. “과연 집중할 수 있을까?”, “혹시 중간에 울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이 들었는데, 다행히 아동 관람이 많은 공연이라 분위기가 자유로웠어요. 아이들 반응에 배우분들도 자연스럽게 맞춰주시고, 관객 중에도 어린 친구들이 꽤 있어서 한결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관계자분들이 아이와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좋았어요! 키높이 방석도 구비되어져 있고 화장실에 계단도 있고, 아르코 꿈밭극장의 세심한 배려가 좋았습니다. 💡 느낀 점 & 팁 - 30개월 아기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내용! - 짧은 러닝타임 덕분에 지루해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 가능 - 아기랑 연극 데뷔하기에 좋은 선택지였음 👍 -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 대중교통 이용해야함 혹시 저처럼 아이와 문화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께 대학로 아동·가족 연극은 정말 좋은 첫걸음이 될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 ---------- 🌈동네에서 재밌게 육아하는 방법, 육아크루 📌 <이상한 나라의 숨바꼭질> 이벤트 후기 - 23년생 아이랑 갈만한 곳 📌 [무료 초대]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숨바꼭질> (전체관람가) ⭐ 매일매일의 육아 일상을 즐겁게 만드는 육아크루만의 콘텐츠, ‘원데이크루’ ⭐ 👉 육아크루만의 체험단과 이벤트, 단독 공동구매 핫딜을 만나요! 📌 원데이크루 둘러보기 ➡️ https://yugacrew.onelink.me/7A5c/3yu0ydn1
✔️ 드로잉 40분 18개월이상 15,000 (보호자함께가능) 미술가운 대여 유료 (2,000원) 물감 3색 골라서 붓, 롤러 등을 이용하여 드로잉 - 거품놀이 - 소방관놀이(지우기) 순으로 진행 ✔️ 밀가루 60분 18개월이상 15,000 (분리필수) 속옷만 입고 환복 후 입실 (밀가루복제공) ✔️ 쿠킹 50분 36개월이상 23,000 (분리필수) ✔️ 보호자 입장료 1인 7,000 현장결제 대부분의 음료 추가금 없음 ✔️ 리뷰 이벤트 아이음료 제공 중 ✔️ 정액권 판매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가능 아이 24개월정도부터 가끔 가는 곳이에요 바닷가 가면 모래놀이 2시간도 부족하다고 하는 아인데 밀가루 수업은 1시간 다 채우고도 더 하고싶다고 했어요 놀이실에서의 자유놀이인데 선생님들이 잘 놀아주세요! 드로잉은 보호자분들도 많이들어가시긴 하는데 안 들어가도 선생님들이 잘 해주세요 마지막 소방관놀이가 제일 재밌었다네요 랩실말고도 테이블공간에 주차타워, 카트, 공구놀이 등이 있어서 놀이 끝나고도 놀수있어요 맞은편에 베이비카페가 베베앙쥬로 바뀌었더라구요 다자녀이신분들은 분담해서 케어 가능하실것 같아요! 무엇보다 더 리틀즈는 사장님도 선생님도 다 너무 친절한 곳입니다!
공릉동 거주 화랑대역과 가까워요 😆 첫째 23년 3월생 딸있어요 ~ 둘째는 내년 1월 출생이고 21주됬는데 같이 육아소통해요 ~ 좀있으면 휴직이라 시간 널널해요 >< 같이 카페가요!!
친구랑 같이 아산스파비스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만석이라 근처 갓길에 주차했어요. 아이랑 같이 들어가서 물놀이 시작! 야외에 따뜻한물 있는곳도 있어서 거기서 몸도 녹이고 다시 물놀이도 하고 재미있었어요. 샤워하는데도 탕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아기는 오는길에 떡실신.. 엄마는 출발전 박카스의 힘으로 집까지 무사히 도착했네요~
내년 1월 출산인데 아직도 조리원을 못정했네요 ..ㅠ 다들 노원구에 산후조리원 어디로 가시나요 ??? 가격이 2주에 거의 300선이라 남양주와 의정부도 고민중이에요 ㅠㅠ 여러분은 어디로 정하셨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미역국을 매일 먹을 필요는 없어요. 특히나 소고기미역국은 기름기때문에 유선을 막을 수도 있으니 모유수유 중이면 골고루 드셔보세요. 그래서 조리원에서도 다양한 미역국이나 삼계탕같은 다른 특식들이 나오기도 한답니다.
저도 조리원이랑 집에서 산후조리 2주 할때만 미역국 먹었던거 같아요! 조리원에서도 다른 국 나올때 있었구요~ 그만 드셔도 괜찮을거 같은데 참치 미역국도 추천드립니다!
들깨는 제 최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