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자유톡

아기 사시 검사, 해보신 분 계실까요?
28갤아기 한쪽눈이 앞으로 몰리는거 같아 검사를 받을려고 하는데 혹시 부산사하구쪽이나 부산안에 소아안과가서 검사 받으신분이나 괜찮은곳 ㅇ ㅏ시는분 있을까요 ? ㅠㅠ 혹시 아기가 사시가 있는거 같아 같은 고민을 하고계시는분도 계실까요 ? ㅠㅠ
- #육아정보
- #부산크루

28갤아기 한쪽눈이 앞으로 몰리는거 같아 검사를 받을려고 하는데 혹시 부산사하구쪽이나 부산안에 소아안과가서 검사 받으신분이나 괜찮은곳 ㅇ ㅏ시는분 있을까요 ? ㅠㅠ 혹시 아기가 사시가 있는거 같아 같은 고민을 하고계시는분도 계실까요 ? ㅠㅠ


요즘 러브버그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네요ㅠㅠ 베란다 열어놓기도 무섭고, 잠깐 환기만 시켜도 들어와서 난리예요. 아이 있는 집이라 살충제는 마음대로 쓰기도 그렇고요. 저희는 일단 방충망 틈 막고, 저녁에는 불빛 최대한 줄이고 있어요. 창문에 붙어 있는 건 물 뿌리거나 휴지로 치우고요. 그런데 올해는 유독 많은 것 같은데 다른 분들 집도 그런가요? 혹시 아이 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러브버그 퇴치하는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아이들과 하루 종일 놀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다녀온 아쿠아필드 고양. 물놀이와 찜질, 휴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시설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 곳은 역시 키즈풀과 유수풀이었어요. 물놀이 시설이 다양해서 한 곳에서만 놀지 않고 이곳저곳 옮겨 다니며 신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버블 이벤트 시간에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저는 찜질스파가 좋았는데.. 황토방, 참숯방, 릴랙스룸 등 테마가 다양해서 몸을 녹이며 휴식을 취하기 좋았어요. 루프탑에서는 북한산이 보여 사진을 찍기에도 예뻐요. 또 하나 좋았던 점은 스타필드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하루 코스로 보내기 정말 편했습니다.

처음 엄마라고 불러준날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다녀온 플레이랩 검단신도시점. 결론부터 말하면 키즈카페처럼 정신없이 뛰어노는 공간이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 가는 곳이라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위치는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8 ABM타워 8층에 있어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져가기도 편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플레이랩은 그 주 주제에 따라 다양한 흙놀이 체육놀이 창의놀이 물감놀이를 할 수 있으며 1가지 체험은 2만원 2가지 체험은 3만6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보호자 입장료는 3천원 이지만 음료로 교환됩니다. 저희는 체육.미술.창의놀이를 하였는데 아이들은 주제에 맞추어 다양한 체육교구로 놀고 보호자 들은 앉아서 창문으로 볼 수 있어요.. 정말 놀잇감 들이 다양하더라구여 선생님 열정도 최고!! 미술은 소방놀이가 주제라 그런지 물감.버블.물총 물놀이까지.정말 알찼어요. 아이들도 특히 더 재밌어했어요. 슈트는 플레이랩에서 무료로 제공 되며, 여아.남아 탈의실이 따로 있어요. 창의놀이에선 케이크 만들었어요. 기대 안했는데 넘 맛있어서 놀랬네요!! 빵이 부드러워요...아이도 케이크 만들고 자신감 뿜뿜!! 엄마아빠들 지치고 힘드실 때 날도 더운데..뭐 할거없나 할 때.. 이용해보셔요!! 아이는 신나게 놀아서 좋고 부모는 쉬어서 좋고 아이.부모 만족도가 높은 곳 이에요..

김포시에 위치한 걸포중앙공원 놀이터를 소개해요 올해 물놀이터도 새로 오픈했어요 유치원~초등생 아이들 물놀이 하기 좋은곳이예요. 돗자리와 간식 챙겨가서 놀기 딱 좋아요 걸포중앙공원내에 모래놀이터도 있으니까 모래놀이 도구 가져가시고요 물놀이 했다가 모래놀이 했다가 다시 물놀이터로 가는건 이용안되니 꼭 갈아입을 여벌옷 챙겨가세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시간 너무 늦어지면 대학병원 가야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아기 어렸을때 바로 병원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저희 조카도 외사시 였어요 (사시의 종류) 양쪽 눈 시력 차이가 생기더라두구요.. 지금은 3-4개월마다 정기검진 다녀요..!!
저희도 다른사람들이 어디보니?? 아기어디보니~~?? 이런 이야기 했어서 병원갔어요.. 사시 진단 받았고요.. 병원 가면 가림막치료 이야기 하실 수도 있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가 아니니 병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한쪽 눈만 내사시 같아서 아산병원가서 망막검사까지 했는데 아니라고 했었어요. 저희 아이는 가성사시라고 크면서 좋아질꺼라 하더라구요. 검사는 돌 되기 전 받았고 지금 24개월인데 완전하진 않아도 호전은 있어요!
안과 의뢰서 받아서 대학병원 검사 추천드려요. 소아사시 전공의분께 진료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해운대 성모병원에서 검사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