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크루
- 자유톡

아기 사시 검사, 해보신 분 계실까요?
28갤아기 한쪽눈이 앞으로 몰리는거 같아 검사를 받을려고 하는데 혹시 부산사하구쪽이나 부산안에 소아안과가서 검사 받으신분이나 괜찮은곳 ㅇ ㅏ시는분 있을까요 ? ㅠㅠ 혹시 아기가 사시가 있는거 같아 같은 고민을 하고계시는분도 계실까요 ? ㅠㅠ
- #육아정보
- #부산크루

28갤아기 한쪽눈이 앞으로 몰리는거 같아 검사를 받을려고 하는데 혹시 부산사하구쪽이나 부산안에 소아안과가서 검사 받으신분이나 괜찮은곳 ㅇ ㅏ시는분 있을까요 ? ㅠㅠ 혹시 아기가 사시가 있는거 같아 같은 고민을 하고계시는분도 계실까요 ? ㅠㅠ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다녀온 플레이랩 검단신도시점. 결론부터 말하면 키즈카페처럼 정신없이 뛰어노는 공간이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놀이를 만들어 가는 곳이라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위치는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8 ABM타워 8층에 있어요.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가져가기도 편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플레이랩은 그 주 주제에 따라 다양한 흙놀이 체육놀이 창의놀이 물감놀이를 할 수 있으며 1가지 체험은 2만원 2가지 체험은 3만6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보호자 입장료는 3천원 이지만 음료로 교환됩니다. 저희는 체육.미술.창의놀이를 하였는데 아이들은 주제에 맞추어 다양한 체육교구로 놀고 보호자 들은 앉아서 창문으로 볼 수 있어요.. 정말 놀잇감 들이 다양하더라구여 선생님 열정도 최고!! 미술은 소방놀이가 주제라 그런지 물감.버블.물총 물놀이까지.정말 알찼어요. 아이들도 특히 더 재밌어했어요. 슈트는 플레이랩에서 무료로 제공 되며, 여아.남아 탈의실이 따로 있어요. 창의놀이에선 케이크 만들었어요. 기대 안했는데 넘 맛있어서 놀랬네요!! 빵이 부드러워요...아이도 케이크 만들고 자신감 뿜뿜!! 엄마아빠들 지치고 힘드실 때 날도 더운데..뭐 할거없나 할 때.. 이용해보셔요!! 아이는 신나게 놀아서 좋고 부모는 쉬어서 좋고 아이.부모 만족도가 높은 곳 이에요..

정말 지쳐 쓰러질 때 까지 놀 수 있는 파주 어메이징 빌리지를 소개 해볼께요!!!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사임당로 75 (선유리 772-3 일대) 입니다. ⏰ 운영시간은 운영일: 목요일 ~ 일요일 운영 휴무: 월 / 화 / 수 휴무 운영시간: 10:00 ~ 21:00 야외.실내텐트가 있는데 저희는 텐트대신 실내 바베큐 장을 이용했어요. 실내 바베큐장은 이용료는 따로 없고 정육식당처럼 내부에서 판매하는 고기를 사면되요. 셀프바 무료이용에 질 좋은 한돈 고기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 무엇보다 넘 맛있어요..여기 진짜 고기 맛집..🙂 꼭 밥도 비벼드세요!! 소스 다 구비되어 있어요. 매점에는 간식,과자, 한강라면, 컵라면, 커피등 판매하고 있고 자담치킨도 팔아요!! 점심먹고 배고프면 매점 행.. 가격도 안 비싸고 자담치킨 에서 파는 미니 피자도 맛있어용!! 캠크닉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야외에 캠핑처럼 텐트도 있어요!! 여기서 고기 구어 먹기도 가능한데 직접 가지고 오셔도 되고 매점에서 사셔도 되요..😍 야외.실내 수영장 구비에 미끄럼틀도 있고, 수영 끝난 뒤에는 대형 에어바운스 에서 신나게 뛰어 놀면 됩니다. 여기 진짜 먹다.놀다 지쳐 쓰러지는 곳!!! 가성비 최고 에요!! 저희 아이들 여기서 신나게 놀고 꿀잠..엔딩🙂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많은 댓글 부탁 드려용!! 여기 다녀오신 분들도 댓글 달아주세요!! 소통 환영 합니다.🙂🙂

고양스타필드 아쿠아까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3층 스타필드 내 매직플로우 공간에 위치 운영시간 : 10:00 ~ 22:00 아이랑 스타필드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생각보다 훨씬 만족했던 곳이에요.🙂 처음에는 그냥 카페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자마자 큰 수조가 보여서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더라고요. "엄마! 상어다!" "저 물고기 진짜 커!" 하면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작은 아쿠아리움에 온 느낌이었어요. 특히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건 닥터피쉬 체험! 손을 넣자마자 물고기들이 우르르 몰려오는데 처음에는 깔깔 웃다가 나중에는 손을 빼지 않더라고요. 😂 생각보다 오래 앉아서 체험하는 아이들이 많았어요.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이 가능해서 별도 입장권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에요. 엄마는 커피 마시고, 아이들은 물고기 구경하고, 잠시 앉아서 쉬기에도 좋았어요. 수조 안에는 열대어, 가오리, 철갑상어 등 다양한 물고기가 있어서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이들은 정말 좋아했어요.

육아동지로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되고싶어요 #어린이집 #책육아 #육아수다 #엄마 모임 #청뱀띠맘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을 방문했어요 빠방 러버 친구들에게 천국인 곳입니다 다양한 자동차를 구경하고 타볼수 있고 각종 체험과 바로엽 교통공원이 있어서 킥보드 타기도 좋아요 용인 애버랜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시간 너무 늦어지면 대학병원 가야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아기 어렸을때 바로 병원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저희 조카도 외사시 였어요 (사시의 종류) 양쪽 눈 시력 차이가 생기더라두구요.. 지금은 3-4개월마다 정기검진 다녀요..!!
저희도 다른사람들이 어디보니?? 아기어디보니~~?? 이런 이야기 했어서 병원갔어요.. 사시 진단 받았고요.. 병원 가면 가림막치료 이야기 하실 수도 있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치료가 아니니 병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한쪽 눈만 내사시 같아서 아산병원가서 망막검사까지 했는데 아니라고 했었어요. 저희 아이는 가성사시라고 크면서 좋아질꺼라 하더라구요. 검사는 돌 되기 전 받았고 지금 24개월인데 완전하진 않아도 호전은 있어요!
안과 의뢰서 받아서 대학병원 검사 추천드려요. 소아사시 전공의분께 진료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해운대 성모병원에서 검사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