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원 크루
- 육아친구

창동 이사 예정! 22년 10월생 아기 키워요
22년 10월생 아기 키우는 엄마에용! 창동으로 이사가는데 친구 만들고 싶어용 가정보육중입니다🥰

22년 10월생 아기 키우는 엄마에용! 창동으로 이사가는데 친구 만들고 싶어용 가정보육중입니다🥰


육아 꿀팁.공유해요 노원구 상계동에서 25년 01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아빠 파파파맨 입니다. #공동육아 #청뱀띠아빠 #워킹대디

2년동안 준비해서 생긴 아기를 가진 엄마입니다 .배드민턴이나 요가등을 좋아하지만 먹는것도 상당히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합니다 같이 운동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뚜벅이라서 역세권주변으로 아기와 놀장소를 공유하고 싶어요 엄마표영어나 책육아에 관심있지만 습관들이기는 조금 힘들어서 하루에 한권이나 단어정도는 노출 시킵니다기 교육정보도 공유하고 싶어요 여러명이서 만나는것도 좋지만 일대일로 만나서 정보공유하는걸 더 선호 하는편입니다 . 좋은 만남을 가졌음 해요 ~~ #책육아 #영어교육 #자기계발 #커리어 #아이 교육

공동육아로 육아 즐겁게 해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청뱀띠맘 #육아휴직맘

아직 초보맘이라 모르는거 궁금한거 투성이입니다! 같이 얘기하고 수다떨며 조금이나마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육아수다 #이유식 #아이 발달 #엄마 모임 #육아용품
공릉2동 88년생맘이에요 점심에 어린이집 보내고 있어요 평일에 부담없이 오전에 아이랑 산책하거나 공동 육아하고 싶어요! 주말 공동 육아도 좋아요! 아이들도 친구들 만들어주고 가족끼리도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 채팅 쪽지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가정보육 #청룡띠맘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요미크루님 안녕하세요~? 창동이라고 하시면 도봉구 창동을 말씀하시는걸까요~?😀 맞으시다면 도봉구 창동에 살고계시는 크루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딘!😆
안녕하세요~ 22년 9월생 아들맘이에요~ 저도 이사한지 얼마안됬는데 같이 소통해요!
좋아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몇동이세용~?
저는 창4동이에용!
안녕하세요! 저두 22년생 10월 아기 키우고 있어요ㅎㅎ 가정보육중입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용ㅎㅎ쌍문이면 창동다음역이죠??
동은 쌍문동인데! 위치는 파라스파라 리조트 부근이에요🥲 대부분 키즈카페나 공육터는 그 부근으로 다니고 있어요ㅎㅎ
앗 정말용?? ㅠㅠ 제가 이동네는 처음이라 잘 몰라요..저는 창4동이에요!
안녕하세요^^ 전 23년 1월생 아기 키우고 있는데 창동 사는데 소통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연락드릴게요🙌🏻
반갑습니다~~ 도봉구는 아니지만 가까이 살아요 자주 소통해요^^
좋아요ㅎㅎ!! 자주 소통해용 정말 가까우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