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평 크루
- 육아친구

불광동 23년생 육아맘, 같이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23년생 아가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D 오며 가며 불광동에 사는 동네 육아크루 분 보기가 은근 어렵네용 근처에 계시다면 반갑게 인사 나누어요🤍🤍🤍

안녕하세요 23년생 아가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D 오며 가며 불광동에 사는 동네 육아크루 분 보기가 은근 어렵네용 근처에 계시다면 반갑게 인사 나누어요🤍🤍🤍


호캉스하고싶네요^^
역촌동살고있구요. 딸맘입니다 딸래미에게친구만들어주고싶음맘에 글올려보아요^^
아이들과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레고랜드에 다녀왔어요. 평소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 하는 곳이기도 하죠.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 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레고 테마파크인데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거대한 레고 조형물들이 반겨줘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놀이기구를 타는 것뿐만 아니라 곳곳에 레고로 만들어진 작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특히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 다양해서 형제자매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았고, 레고 시티·브릭토피아·닌자고 월드 등 테마별로 구성되어 있어 이동하는 내내 새로운 공간을 만나는 느낌이었어요. 직접 레고를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공연,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놀이기구를 기다리는 시간까지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할 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었어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나들이나 주말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레고랜드는 충분히 고려해 볼 만한 장소인 것 같아요. 저희도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보내고 왔답니다. 다만, 레고랜드 리조트 내에서 저녁 6시 이후에는 할 수 있는게 많지 않다는 점이 한 가지 단점, 리조트 규모가 생각보다 작다는 점 그러나 우리 아들은 가장 기억에 남는 걸 레고 식당과 2층의 레고 놀이터로 꼽은 걸 보면 엄마의 시각은 아이의 시각과는 참 많이 다른 듯 합니다 ㅎㅎ 아이가 좋았다니 뭐~

예전렌 예약해야 들어갈 수 있었나 본데 최근에는 예약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작은 키즈카페 같은 시설도 있고 야외 정원이 진짜 엄청 넓고 여기저기 퍼져 있어서 여기서 놀다가 저기서 놀다가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요. 다만 공원이 엄청 넓기 때문에 안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게 좋긴 한데 말이 셔틀버스지 골프카라서 주말 오후에 가면 만차긴 해요. 그래서 주말에 갈거면 오전에 방문해서 거기서 점심 먹고 오후엔 돌아오는 걸 추천해요. 안에 카페가 있는데 독점인 거 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요. 다만 식사할 거리로는 부족해서 도시락 싸오는 걸 추천해요. 39개월 아들이랑 두 번 다녀왔는데 다 너무 재밌게 놀다 왔어요. 단점은 주차에요. 다둥이 가족이거나 임산부만 주차할 수 있고 그 외에는 주차가 불가능해요. 국중박에 주차하고 넘어오시는 분도 있고 인근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더라구요.

요즘 날씨 너무 좋지 않나요~ 이럴 때 어디 가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삼청동 나들이 추천드려요 😊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이 생각보다 정말 좋더라고요! 미술관 야외 정원은 공간이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잠깐씩 쉬어가며 엄마아빠도 여유를 느낄 수 있어요^^ 실내 전시 공간에서는 다양한 미술 작품을 보면서 아이와 “이건 뭐 같아?” 이야기 나누다 보면 자연스럽게 상상력도 자극되고 좋은 경험이 되는 것 같아요. 미술학원을 다니고 있는 저희 아이는 수업이 시작하면 먼저 선생님과 명화감상을 하는데요, 다양한 작품에 노출 시켜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미술관 관람하고 나서는 삼청동 골목 산책도 정말 좋아요. 요즘은 한복 입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보여서 아이가 신기하게 구경하기도 하고, 골목 분위기도 예쁘고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많더라고요. 산책하다 보면 유명한 수제비집, 카페, 디저트 가게들도 많아서 아이랑 간단히 식사하거나 간식 먹기에도 좋아요 : ) 날씨 좋은 요즘, 아이와 함께 천천히 걸으면서 봄 끝자락을 느끼기 딱 좋은 코스인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 삼청동으로 가벼운 나들이 어떠세요? 🌿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오엘디 크루님 반가워요 >.< @튜키 @째요니 @초보맘23 @쭈누쭈 @채니사랑해 불광동 크루님들을 불러봅니다아 ✌🏻😘
안녕하세요~저도 불광동에서 23년생 아기 육아중이에요 ㅎㅎ
안녕하세요 같은 동네에 23년생 아가라니 더 반갑네요!!><
안녕하세요~저도 불광동에서 23년 10월생 아기 육아중입니다 반갑습니당😃🙌
오 안녕하세요! 비슷한 월령 아가네요 반갑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저는녹번동인데! 23년 9월생아가 키우고있어요~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