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 크루
- 동네 정보

오늘 당근으로 분유 나눔했어요. 이제 딸이 돌이 넘어서 우유를 마시...

오늘 당근으로 분유 나눔했어요. 이제 딸이 돌이 넘어서 우유를 마시다보니 분유는 자연히 끊게 되더라구요. 미리 쟁였던 분유들이 있었는데 몇통은 분유빵 만드려고 두고 나머지는 기분좋게 나눔드렸어요.
한강공원옥수역하부경사로 진출입로
서울 성동구 옥수동 490-2

- #아이와가볼만한곳
- #토끼띠맘
- #딸맘크루
- #크루일상


오늘 당근으로 분유 나눔했어요. 이제 딸이 돌이 넘어서 우유를 마시다보니 분유는 자연히 끊게 되더라구요. 미리 쟁였던 분유들이 있었는데 몇통은 분유빵 만드려고 두고 나머지는 기분좋게 나눔드렸어요.
서울 성동구 옥수동 490-2



저번 주에 아이와 함께 속초 바다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갔던 날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관람차는 못 탔지만, 물회도 먹고 바다도 보고 만석닭강정도 먹고 왔네요. 속초 항아리 물회는 가게가 엄청 크고 사람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웠어요. 물회 가격이 19,000원이라 관광지라서 비싼 편인가 싶었는데, 양이 정말 많아서 조금 남기고 왔을 정도였어요. 바다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이와 모래놀이도 하고 발도 살짝 담그며 놀기 좋았어요. 물은 엄청 차가웠지만 날씨가 더워서 오히려 시원하게 발 담그기 좋더라고요. 만석닭강정은 말해 뭐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소자를 시켰는데도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네요. 바람 때문에 관람차를 못 탄 건 아쉬웠지만,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첫째와 둘째를 키우고 있지만 육아는 늘 어렵네요. 강아지도 함께하는 애개육아중이에요 ㅎㅎ #공동육아 #육아수다 #키즈카페 #이유식 #가정보육
매주 주말마다 4시-6시는 가족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뀌어서 30개월 아들과 공을 가지고 가서 실컷 뛰어 놀아요! 공영주차장도 바로 앞에있고, 여름시즌에는 바로옆에서 물놀이장도 개장하구요. 인라인스케이트장 전용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성동구 아이와 갈만한 숨은 장소로 강추합니다!!!

상왕십리역 근처 사는 24년 3월생, 26년 2월생 아들 둘 엄마입니다~ 현재 둘째 육아휴직중인데 매일 똑같은 일상 지루해요ㅠㅠ 종종 커피같이 마실분들 찾습니다! 첫째, 둘째 둘다 완모중이라 완모 엄마라면 더 적극 환영해요!!
공동육아하고 싶어요:-) 성동구 사근동에서 22년 06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쭈형제맘 입니다. #공동육아 #육아수다 #독서 #책육아 #아들둘맘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멋진 나눔이네요^^
받으신 분 너무 기분 좋으셨을 것 같아요!
와 잘하셨어요
좋은 나눔 하셨네요~^^ 당근온도가 쑥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