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파 크루
- 자유톡

추석이네요. 결혼한 지 1년, 이번이 두 번째 추석인데 증말 할 줄...
추석이네요. 결혼한 지 1년, 이번이 두 번째 추석인데 증말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시어머니가 잔심부름도 잘 안시키시는..ㅋㅋ 뻘쭘하고 민망하네요. 어머니, 저 떡볶이는 잘 만드는데 어떻게 이번 추석에 조상님께 한번 맛보여드릴까요?? ㅋㅋㅋㅋ

추석이네요. 결혼한 지 1년, 이번이 두 번째 추석인데 증말 할 줄 아는 게 없어서 시어머니가 잔심부름도 잘 안시키시는..ㅋㅋ 뻘쭘하고 민망하네요. 어머니, 저 떡볶이는 잘 만드는데 어떻게 이번 추석에 조상님께 한번 맛보여드릴까요?? ㅋㅋㅋㅋ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을 방문했어요 빠방 러버 친구들에게 천국인 곳입니다 다양한 자동차를 구경하고 타볼수 있고 각종 체험과 바로엽 교통공원이 있어서 킥보드 타기도 좋아요 용인 애버랜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고 이영표가 말했더니 홍명보가 크게 화내며 3년간 연락을 끊었다는 썰이 생각나는 하루네요.. 이영표 홍명보 3년 썰…

아이랑 주말에 갯벌체험하러 마시안 다녀왔어요! 5월 한번, 6월 한번 총 두번 다녀왔는데 2번 다녀온 후기 남겨요 ㅋㅋㅋㅋㅋ 일단 5월은 날이 좋았고 6월은 엄청 흐린날씨였어요 ⭐️흐린 날씨에 가시는 걸 추천함다 ⭐️ 물 때 맞춰서 한 2시간 정도 일찍가서 1. 주차장 갯벌입구쪽이랑 가까운데 주차 2. 입구쪽에보몀 건물이 잇는데 거기 2층 테라스처럼 잇어서 거기 돗자리 피고 자리잡기 3. 물빠지기 전에 밥먹고 모래놀이 4. 입장권 구입 구입할 때 갈고리 인원수대로, 장화, 썰매 1개 5. 갯벌마차 인당 2처넌 타고들어감 탈때 미리 엉덩이 방석 끼구 가고 짐들은 썰매에 올리고 이동 ㅋㅋ 아이들은 래쉬가드 + 가슴장화 입혔더니 바다 들어가서 놀때도 괜찮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첫번째 갔을 때 엉덩이 방석도 안갖고 가고 별 준비없이 갔더니 앉앗다 일어날 때 힘들더라고요ㅠㅠ 그리고 마차타고 깊이 들어가니 맛조개 구멍이 엄청 많은데 맛소금을 준비 안해가서 너무 아쉬워서 2번째로 갈 때는 맛소금 4kg 와 엉덩이방석 챙겨갔어요 그랬더니 진짜 안힘들고 엄청 쉽게 조개 캤어요 ㅋㅋㅌ 다만 다녀오고 근육통 걸린건 안비밀...ㅋㅋㅋ 맛조개 구멍이 그냥 널려있어서 구멍마다 소금 뿌리고 기다리면 슝슝 다 나와요 ㅋㅋㅋㅋㅋ한번에 5-10마리 잡습니다 ㅋㅋㅋㅋㅋ 맛조개 잡으실거면 맛소금넣을 통은 입구가 좀 큰걸로 사세요 ㅋㅋ 뻘들어가면 자주 막히거든요 ㅎㅎ 그리고 애기 얼굴닦아줘야하니 수건 챙기시고요.. 엉덩이방석은 아이껀 버클 있는거 중자이상 어른꺼는 기본형 중자 이상 추천함다 소자는 많이 눌려서 다리아파요 ㅋㅋㅋ 갯벌체험 진짜 강추파니 이번년도 꼭 다녀오세요-! 아이도 엄청 좋아해요;)

밀양우주천문대!! 우주모형과 다양한 체험 천체 실측관측까지 다양한 경험했는데 하루가 순삭~~~~ 밀양여행간다면~~ 꼭 들려보세용ㅎㅎ

100cm미만 아이 + 100cm 이상 아이와 함께 레고랜드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아들 둘이라 좋아할 것같아 다녀왔는데 진작갈걸 후회돼요❤️❤️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겠지만 4~7세 아들맘이라면 꼭 다녀오세요. ✅️ 아기랑 가기좋았던 점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서울 경기권 놀이동산들 대비 사람이 적어 대기시간 쨟음 온통 평지라 유모차끌고 다니기 최고 좋음 수유실 화장실 시설 잘 되어 있음 놀이기구 기다리는 곳곳에 레고로된 포토존과 놀잇감 잔띀 ✅️ 놀이기구타기 포인트 90cm 이상 넘으면 꽤나 많이 탈수있음 100cm넘으면 보호자 동반하에 대부분 다탐! (그래서 100cm넘는시점 가기 좋음👍) 스플래시배틀(배타고 물총놀이) 얼마나 젖겠나 싶지만 정말 쫄딱젖음. 갈아입을 여벌옷이나 우비 필수 소방서 경찰차 좋아하는 애들이라면 레고시티존부터 도세요❤️ 좋아할만한 어트랙션잔뜩 ✅️ 볼거리 즐길거리 발걸음 옮길때마다 레고 포토존. 자동차 탈것으로된 포토존이 많아 놀이기구 안타도 이것만으로도 좋아함 중간중간 공연이나 영화 있음! 미니랜드라고 레고로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명소들을 그대로 만들어놓은 공간은 어른들도 볼만함!!! ✅️ 단점 그늘이 없음....치명적.....ㅠ 먹거리가 많지 않음...최대한 싸가시길 직접 다녀와보니 단점도 있지만 그거 감안해도너무 좋았던 레고랜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시시해할 수 있지만 10살 전까지는 정말 좋은 곳이 아닌가 싶어요 둘째가 100cm넘는 내년쯤엔 연간회원권도 고민중❤️❤️❤️ 멀리까지 가느라 힘들기도했지만 행복해하는 아이들모습에 저두 행복햇네유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마냥 앉아만 있을 수 없고 모라도 해야하는 명절 너무 불편해요..ㅋ 잘하고 오시길요!
ㅋㅋ 떡볶이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