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침대 푹신하게 쓰시나요?
저는 아기 침대 대여해서 쓰고 있는데 좀 딱딱하다고 해야할까요?? 보통 새벽 4~5시면 깨는데요 얼마전에 친정에서 며칠 있다왔는데 아기 침대 없어서 엄마 침대에서 재웠는데 엄청 꿀잠자더라구요......? 7시 8시에 일어난..ㅋㅋ 그래서 어제 혹시나 해서 겉싸개를 밑에 깔아주니까 10시에 잠들어서 오늘 7시반에 일어나는데 좀 푹신하게 해주는게 좋을까요?
- #궁금해요
- #육아정보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성남시 정자동 육아친구를 찾아요 - 유쭈우
성남시 정자동 육아친구를 찾아요
사람마다 갈린다는 케이크 논쟁 (?)
친구가 내 생일이라 케이크를 사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배도 고프고 딱히 밥 먹을 곳도 없고 해서 케이크 5분의 1조각 정도 칼로 썰어서 덜어먹은 상황 딱 케이크 받았을 땐 케이크가 잘려있길래 물어보니까 "내가 너 기다리다가 너무 배고파서 먹었어•·• 미안해.ㅠㅠ" 라고 하면 기분이 어떨 것 같으세요??? 투표랑 댓글로 mbti도 알려주세용 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나 줄 거라면서 그걸 먹냐…? 너무 배고팠으면 그럴 수 있지 받은 것만으로도 기분 좋다 이렇게 갈린다네요 ㅋㅋㅋ
21년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30대 후반 직장맘이에요. 친구 찾아요~
1년전 성수동에 이사와서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는데, 어린이집이 작다보니 친구들이 적고 친구 엄마들과 교류가 없는 곳이라 만나기 어렵네요. 동네에서 만나서 서울숲에서 산책도 하고 놀이터에서 놀고 키카도 같이 갈 수 있는 21년생 친구를 찾습니다. 같이 워킹몸 고충도 나누면 더 좋을거 같아요:)
역사상 가장 어이없는 육아용품이래요 ㅋ
기저귀 교환용 아기 고정대(1978)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성동구에 사는 23년 10월 아들맘 이에요
성동구에 사는 23년 10월 아들맘 이에요 가끔 산책도하고 아이들과 카페도 갈 수 있는 동네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영등포 거주, 25년 4월 출산 예정인 아들맘입니다.
30대 뱀띠맘 친해져요~😃 임신, 출산, 육아 정보 나누고 가끔 카페라도 같이 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