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파 크루
- 육아친구

안녕하세요! 90년생 25년 4월 예비맘입니다!
안녕하세요~!! 가락동에 거주중이고~ 25년 4월 아들 예비맘 입니다~!! 주변에 임산한 친구도 없고..너무 심심해서요 ㅠㅠ 소통하면서 육아 수다할 예비맘, 선배맘들 찾아용~!!ㅎㅎ

안녕하세요~!! 가락동에 거주중이고~ 25년 4월 아들 예비맘 입니다~!! 주변에 임산한 친구도 없고..너무 심심해서요 ㅠㅠ 소통하면서 육아 수다할 예비맘, 선배맘들 찾아용~!!ㅎㅎ


4월부터 두달간 다양한 공윤을 하는 북극곰 가족극페스티벌에 원데이 크루 당첨되어 다녀왔어요! 북극곰소극장에서 하는 <시골쥐의 서울풍경>을 보고왔습니다! 소박한 인형극인데 공연 25분+팝업북 만들기 25분으로 한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습니다 극장이 크지 않았지만 그만큼 배우님들도 가까이서 보고 인형극에 더 잘 집중할수있었습니다 팝업북 만드는 동안에도 배우님들이 계속 소통해주시면서 같이 만들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공연을 다 보고는 바로 위에 계...단을 올라가면 벽화마을과 낙산공원으로 이어집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걷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산책도 추천드려요!!

초산맘이라 정보 공유 하고 싶어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책육아 #육아수다 #엄마 모임

가락1동 주민학교 3회기 '우리집 도어벨 만들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내용 : 가족과 함께 도어벨, 키링 만들기 일시 : 2026년 6월 20일(토) 10:00-12:00 대상 : 만 5~7세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정 8팀 / 가위질이 가능한 아동이 있는 가정 *우선모집 : 복지관 신규 이용자/ 가락1동 거주자 접수기간 : 2026년 6월 5일(금) - 6월 17일(수) 장소 : 가락복지관 3층 프로그램실4 신청링크 : https://naver.me/Gy3DyeLu 문의전화 : 지역복지과 070-7754-8389

일자산 모래놀이터 수도도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재미있게 오랫동안 놀 수 있어요ㅎㅎ 돗자리 깔아놓고 배달음식 받아서 점심과 커피도 해결했습니다~ 또 가고 싶은데… 가을오고 날이 선선해져야 할 것 같아요!!

5월25일 대체휴일에 아이랑 둘이 뭘할까 고민하다 육아크루님의 연락을 받고 다녀오게됬어요 :) <들썩들썩인형극 호랑이 소동>은 혜화역 북극곰 소극장에서 진행했어요 ~ 오랜만에 가는 혜화역이라 소풍가는 느낌으로 아이랑 다녀왔어요 ^^ 둘이 손잡고 공원구경하면서 혜화역부터 10-1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더라구요 ! 극단 애기똥풀에서 기획한 인형극이는 소식에 망설임 없이 다녀왔답니다. 소극장은 처음이라 괜찮을까 했는데 오히려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좌석도 넓어서 엄청 편했어요 심지어 아이가 있다고 다른 관객분깨서 좌석을 바꿔주시기 까지 하시고 감사하기까지 했답니다 😭 공연은 1부, 2부로 나뉘었는데 1부는 우리가 잘 아는 전래동화를 바탕으로 호랑이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2부는 호랑이 형님 이야기를 중심으로 1인 인형극을 진행해주셨어요 중간 중간에 관객들도 참여하는 시간도 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답니다 오랜만에 아이랑 다녀온 인형극은 너무 성공적이였어요 ~ ^^ 다른 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어서오세요, 라웅 크루님! 환영합니다❤️ 새해에 예쁜 아기를 맞이하시는군요! 다정한 육아친구를 만나실 수 있도록 가까이에 계시는 @돌체라떼맘 @도발깜찍 @헬료 크루님을 소개합니다. 닉네임을 클릭해서 반가운 마음을 담은 쪽지를 먼저 보내보세요! 📫💝 육아크루앱에서 <친구찾기>탭을 클릭하면 더 많은 육아크루와 연결될 수 있어요! 또는 자유모임을 통해 우리 동네 모임을 만들 수도 있어요. ➡️ 자유모임 보러 가기 https://yugacrew.page.link/TFYp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육아, 육아크루와 함께 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에요! 날씨가 차가워도 육아친구와 함께라면 언제나 따뜻하고 즐거운 공동육아를 하실 수 있어요! 진심으로 응원해요! ☃️🩵❤️💪🏻
안녕하세요 22년생 아들맘입니다! 저도 가락동 거주하고있어요~ 친하게 지내요 ☺
안녕하세요~!!ㅎㅎ 반갑습니다! 🤗
저도 가락동 24년 3월생 아기 키우고있어요^^ 반갑습니당!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