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악 크루
- 자유톡

보로보로봉
비오플 있으실까요 ㅠㅠ
신림사거리쪽인데..아가가 급 설사해서요

신림사거리쪽인데..아가가 급 설사해서요


6월 제주 한달살이 중이에요. 비 오는날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은 곳이에요. 미디어 아트, 명화를 보며 아이와 이야기 나눌 수 있고 배경음악에 맞춰 춤도 출 수 있어요. 공간이 넓어 답답하지 않아 시원하고 관람하기 좋아요.

육아초보라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육아수다 #말띠맘 #전업육아맘
7살,5살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남자 아이들이라 스포츠에 관심이 많네요 처음 가봤는데도 응원도 하고 간식도 먹고 재미있었는지 9회말까지 보고 집에 왔답니다... 미리 주차 예약하고 가시면 좀 더 편하고 주차예약 못하셨더라도 인근에 주차 가능한 곳 많아요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서 자고싶어요 😴
마트 갔는데 이미 바뀌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예전보다 덜 매워 보이는 느낌인데, 오히려 외국인들은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저 남현동이라 좀 멀긴한데 비오플 처방받고 남은거랑 지사제(하이드라섹산) 조금 있어요..! 필요하시면 채팅 주셔요
하이드라는 있는데..진짜 아플때 먹이라해서요..ㅠㅠ 다행히 근처에서 지인이 연락이왔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있어요 신사동요
다행히 지인이 연락와서 지인에게 받으러 가려고 해요! 답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