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 크루
- 육아친구

성동구 행당동 육아친구를 찾아요 - 엄마
성동구 행당동 육아친구를 찾아요
- #경기도크루
- #용인크루
성동구 행당동 육아친구를 찾아요
동네에서 육아하시는 친구들을 만들고 싶어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청뱀띠맘 #육아휴직맘
육아크루에서 실시한 예매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무료로 보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랑 영화관 나들이라 더욱 재밌게 보고 왔어요. 개비의 매직하우스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극장판도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개비가 크면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동심을 어떻게 지킬것인가에 대한 내용인데 아이들 관점에서 잘 풀어낸것 같아요. 노래도 좋고, 악당 같지 않은 악당(?)도 나와서 극장판이 더 재밌었습니다.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19년생아들, 25년생 딸맘이에요. 행복하게 건강하게 키우고싶어요🥰 #공동육아 #육아수다 #남매맘 #전업육아맘
지난 주말에 5살 아이랑 서울숲 다녀왔어요. 날씨가 선선해서 산책하기 딱 좋았고, 나무 사이로 바람이 불어오는데 공기도 맑고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는 잔디밭에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뛰어다녔고, 다람쥐가 나무를 타는 걸 보고 “엄마! 진짜 다람쥐야?” 하면서 너무 귀엽게 놀랐어요. 서울숲 안에 있는 숲속 놀이터는 규모가 커서 5살 아이도 마음껏 놀 수 있고, 미끄럼틀이나 밧줄타기, 모래놀이장도 있어서 한참을 안 나오더라고요. 중간에 간식으로 김밥이랑 과일 먹고, 나무그늘 아래서 돗자리 펴고 잠깐 누워 있었는데 바람이 솔솔 불어서 너무 편안했어요. 근처 카페들도 많아서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해서 마시기도 좋고요. 주차장도 넓고 접근성도 좋아서 아이랑 자주 가는 나들이 장소로 추천해요. “다음에 아빠랑도 같이 오자!” 하면서 집에 가는 길에 또 얘기하더라고요.
비 오는 날에 아이랑 실내로 놀러 가기 좋은 곳을 찾다가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큰 수조가 보여서 아이가 “엄청 크다!” 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상어, 가오리, 해파리, 펭귄까지 진짜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있어서 어른도 신기했어요. 특히 터치존에서 별불가사리 만져볼 수 있는 체험이 있는데, 아이가 “이거 진짜야?” 하면서 손끝으로 살살 만지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고, 빛이 반짝이는 해파리 구역은 아이가 제일 좋아했어요. 한 바퀴 도는 데 1시간 반 정도 걸렸고, 관람 동선도 잘 되어 있어서 유모차나 어린아이와 가기에도 편했어요.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서 가족 나들이나 주말 실내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나올 때는 기념품 가게에서 인형 하나 사줬는데, 지금도 자기 침대 옆에 두고 잘 때 꼭 안고 자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