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원 크루
- 육아친구

공릉동 24년 2월생 아들맘이에요 반가워요~
공릉동에서 24년 2월생 아들맘이에요^^ 엄마들 육아화이팅!
- #아들맘크루
- #채팅환영
- #육아정보

공릉동에서 24년 2월생 아들맘이에요^^ 엄마들 육아화이팅!


오늘 아이와 함께 명륜아트홀에서 열리는 '도서관에 간 여우' 어린이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육아크루 덕분에 좋른 공연을 관람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행복했어요..♡ 평소 책 읽기를 좋아하는 아이가 너무 신나해서 보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공연 보기 전 제목을 들려주니 "우리 원에 있는 책이야~"라며 반가워하더라고요^^ 공연장인 명륜아트홀에 도착하니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먼저 느껴졌어요.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50분이라는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갈 만큼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중간중간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면들이 있어서,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니라 함께 만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다는 점이에요. 우리 아이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너무 즐거워하더라고요. 이런 경험이 아이들한테는 오래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스토리는 ‘우정’과 ‘꿈’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서 보고 나서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졌어요. 동화책을 기반으로 했지만 뮤지컬만의 방식으로 각색되어 있어서 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느껴졌고요. 배우분들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표현을 잘 해주셔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인 저도 같이 웃고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공연이 끝나고 나오는 길에는 아이가 “또 보고 싶다!”라고 말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어요. 공연 하나로 이렇게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까 괜히 더 뿌듯해지더라고요. 공연장 정보도 간단히 남겨볼게요. 공연은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에 위치한 명륜아트홀에서 진행되고 있고,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예요. 성균관대학교 정문 근처라 길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다만 공연장 자체에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대학로 특성상 주차가 조금 어려운 편이라 가능하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학로에서 가볍게 문화생활하면서 아이와 좋은 추억 만들고 싶은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부담 없이 보기 좋은 공연이었어요❤️

2년동안 준비해서 생긴 아기를 가진 엄마입니다 .배드민턴이나 요가등을 좋아하지만 먹는것도 상당히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합니다 같이 운동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뚜벅이라서 역세권주변으로 아기와 놀장소를 공유하고 싶어요 엄마표영어나 책육아에 관심있지만 습관들이기는 조금 힘들어서 하루에 한권이나 단어정도는 노출 시킵니다기 교육정보도 공유하고 싶어요 여러명이서 만나는것도 좋지만 일대일로 만나서 정보공유하는걸 더 선호 하는편입니다 . 좋은 만남을 가졌음 해요 ~~ #책육아 #영어교육 #자기계발 #커리어 #아이 교육

서울형키즈카페 성북구 성북동점 다녀왔습니다~ 하늘이음교회2층에 위치하고 있고, 언제나 그렇듯 시설좋아요.. 저희 첫째가 이제 1학년인데 보드게임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주차는 원래 지원이 안되는데 교회 1층에 있는 카페 이용하면 무료 주차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 초보맘이라 모르는거 궁금한거 투성이입니다! 같이 얘기하고 수다떨며 조금이나마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육아수다 #이유식 #아이 발달 #엄마 모임 #육아용품
5살,3살 두살터울아이들 육아하느라 퇴사하고 4년이흘렀어요.. 유치원얼집 적응을 해서 오늘부터 아침에갔다 4시에 옵니다!!! 4년만에 자유에요!!!!! 아침에 집와서 날씨좋길래 활짝 창문열고 빨래돌리고 집청소했는데 앞으로뭔가 알차게보내고싶은데 뭐부터해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 이제 슬슬 재취업준비를 하려는데 자격증..운전연수..말고 독서? 뭘해야 의미있게보낼수있을까요??
육아크루 앱 설치하고,
동네 육아친구를 만나요!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도 올해 2월 아들맘 이예요! 반갑습니다.
저도 공릉동 살고, 5월생 딸맘이예요! 반가우ㅏ요!
안녕하세요! 너무 반가워요^^
반가워요!!!!
안녕하세요ʺ̤ 공릉동 24년 1월생 딸맘이예용 친하게지내요-
저희아가는 23년 11월생이에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