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포 크루
- 자유톡

밥 시간마다 전쟁이에요.. 익명글이라 우리 아기 흉 좀 보려고요. ...
밥 시간마다 전쟁이에요.. 익명글이라 우리 아기 흉 좀 보려고요. 너무 안 먹어요.. 잘 먹는 아기 보면 정말 부러워요! 열심히 만든 음식, 도리도리하면서 안 먹는 것도 속상하고..내가 음쓰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다니..현타도 오고요. 흑흑.. 굶기면 다 먹는다는 말도 우리 아기한텐 해당이 안 되더라고요. 언젠간 나아지겠지요...???

밥 시간마다 전쟁이에요.. 익명글이라 우리 아기 흉 좀 보려고요. 너무 안 먹어요.. 잘 먹는 아기 보면 정말 부러워요! 열심히 만든 음식, 도리도리하면서 안 먹는 것도 속상하고..내가 음쓰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들다니..현타도 오고요. 흑흑.. 굶기면 다 먹는다는 말도 우리 아기한텐 해당이 안 되더라고요. 언젠간 나아지겠지요...???


26년생 말띠 아기를 90년생 말띠아빠와 키우고있는 엄마랍니다 🐎 #가정보육 #육아수다 #아이 발달 #아이 교육 #엄마 모임

저희 아이는 동물들을 너무 좋아해서 동물을 볼수있는곳들을 많이 찾아가는데요 그중에 주렁주렁도 자주 가고있어요 시간대별로 동물들 설명해주시는 시간도있고 먹이도 직접 같이주는 체험들도 있고 그리고 마지막엔 키즈카페같은 큰 놀이시설까지... 주렁주렁 동탄점을 다 즐기고 또 다른 팁을 드리자면... 다 구경하고서 지하로 가서 밥도 먹고 밖으로 나가 호수공원 가서 산책도 하고 금요일 토요일 저녁시간 잘맞춰가면 호수공원 루나쇼도 볼수있습니다!(일정확인 필수!) 주차장도 넓고 하루종일 즐기다 올수있는 코스입니다!

25년생 딸맘이에요 성남시 분당구에서 25년 10월생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 오구오구얍 입니다. #어린이집 #이유식 #아이 친구 #가정보육 #청뱀띠맘

마트 갔는데 이미 바뀌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예전보다 덜 매워 보이는 느낌인데, 오히려 외국인들은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25년 4월생 아들을 키우고 있는 90년생 엄마입니다🤗
출산 시기부터 엄마 나이, 관심사까지
딱 맞는 “동네 육아짝꿍”을 연결해 드려요!
진짜 시간이 답이긴 해요 잘 먹는 아가도 안 먹는 시기가 있긴 하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정말 간편하게 먹이기는 해요. 식빵에 쨈 발라 주고 가끔은 우유만 먹여서 어린이집 보내요 어린이집에서 간식 잘 나오더라구요 조금만 힘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