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4년 8월생 아들맘이에요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에 거주하고 있는 24년 8월에 출산한 2개월 아기를 육아하고 있는 아들맘이에요 👶🏻🩵 영등포구에 이사온지 1년도 안돼서 친구가 전혀 없어요 ㅠㅠ 같이 육아 소통하면서 으쌰으쌰할 육아동지 원해요 ; )
지금 많이 보고 있어요!
다들 어떤 태몽 꾸셨나요?
저는 친정엄마가 태몽을 꿔줬는데요 엄마가 포도를 평소에 안좋아하시는데 포도밭에 갔는데 보기만해도 셔보이는 안익은 포도가있구 그 옆을 보니까 토실토실하게 익은 포도가 있어서 그걸 한아름 따먹은 태몽이었어요 ㅎㅎ 찾아보니 딸 아들 반반이긴 했는데 전 아들맘이에요 다들 무슨 태몽 꾸셨나요? ㅎㅎ
책육아 어떻게 해야하는거에요…
이제 15개월 막 지나 16개월차에 접어들었어요. 여름에 넘 더워 어린이집 하원하고 빨리 집에오면 심심해 하길래 TV를 조금씩 틀어주다 어린이집 방학 이후로 방송을 넘 좋아해요… 어린이집 하원하고 나면 제가 놀아줘야 하는데…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책도 읽어주려고 하면 조금 관심 가지다가 휙~지나가고..그럼 제가 짜증나서 책을 덮어버려요..ㅠㅠ 이제 겨울되서 밖에 못나가면 더더 영상을 접할텐데… 너무 고민이 많이 되요..ㅠㅠ 선배님들 팁좀 주세요..
아기띠 세탁기 돌려도 되겠죠 ㅋ
처음엔 손빨래 했었는데 넘 힘드네요... 그냥 울코스로 돌려도 되겠져?
잉어꿈
검은 잉어가 꿈에 나타났어요!
투썸 뱅쇼 2024, 스초생 2024 출시하네용 ㅎㅎ
올겨울 스초생이랑 뱅쇼가 메인인가 봅니다! 가끔 빵집보다 맛있는 케이크가 투썸엔 있어서 찾아보다가 정보 공유해요 ~~ -- 투썸플레이스가 ‘제2의 스초생‘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올겨울 시즌을 시작했다. 1일 투썸플레이스는 ‘2024 홀리데이 시즌’ 기자간담회를 열고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음료 및 케이크 등 연말 맞이 겨울 신제품을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제2의 스초생‘이라 불리는 ’화이트 스초생‘을 비롯해 ’스초생 프레지에‘, ’홀리데이 산타‘ 등 9종류의 겨울 케이크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 중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협업한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앞서 지난달 15일 프리 홀리데이 전략으로 선공개된 바 있다. 2차 라인업은 12월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는 ‘윈터 뱅쇼’, ‘뱅쇼 로우 슈거’, ‘진저 시트러스 라떼’ 등 4종 음료의 겨울 음료도 함께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혜순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전무는 "지난해 기준 스초생의 판매율이 전년 대비 60만 개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가 그야말로 ‘대박’이었다"며 "20년 넘게 축적해 온 디저트 노하우와 우리만의 생산 기술력으로 이번 겨울 시즌 제품에 담아냈다"고 말했다. 2020년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로 자리 잡은 스초생은 전년 대비 1.6배의 판매고를 올리고 광고 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한 바 있다. 이러한 소비자 인기는 올해까지 이어지면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6월까지 스초생 판매량은 전년 동기 50% 이상 성장했다.
6개월 아기 장염 ㅠㅠ
생후 6개월된 아들맘이에요... 지금 장염으로 너무 힘들어서 이렇게라도 털어놓고 싶네요 😭 벌써 4일째예요... 우리 아가 밤에는 그나마 조금이라도 자는데 낮에는 거의 못자고 있어요 ㅠㅠ 자도 10분, 20분 선잠이고... 그마저도 금방 깨서 칭얼거리고... 😢 분유도 제대로 안먹으려고 해요 한모금 먹고 울고, 한모금 먹고 울고... 오늘 하루에만 설사를 6번이나 했어요 기저귀 보기가 너무 마음 아파요 ㅠㅠ 병원에서 받은 약도 먹으려고 하면 계속 뱉어내고... 하품은 계속 하는데 잠은 못자고 그냥 계속 칭얼대기만 하네요 😭 첫아기라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너무 무섭고...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이러다가 탈수라도 되는건 아닐까 걱정도 되고... 저도 4일째 제대로 못자서 너무 지치는데 우리 아가는 얼마나 힘들까 싶어서 더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마음 단단히 먹어야하는데... 자꾸 눈물만 나요... 😢 얼른 나아줬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24년 8월 아들 키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