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34길 62 태강아파트 관리사무소2층
02-948-3353
http://cafe.naver.com/mkariz
112
02-948-3354
더 자세한 어린이집 정보를 찾아보고 싶다면?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16길 47 505동 101호(상계동, 상계주공5차)
8명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46길 69 새봄어린이집 (상계동)
46명
서울특별시 노원구 섬밭로 52 101동108호(대주파크빌아파트)
20명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27길 85 1115동101호(상계동,주공아파트)
18명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479 101동 113호(상계동, 보람1단지아파트)
11명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456 707동 106호
노원구 상계동 26년 6월생 엄마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초산맘이고 매번 다른 퀘스트 격파하는 중입니다~ 정보 나누면서 주변에 육아 친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육아수다 #책육아 #자기계발
서이의하루 • 상계동
아주아주배고픈 애벌레쇼 강추뮤지컬입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와 함께 신한카드 쏠페이 스퀘어관에서 열린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쇼"를 보고 와서 후기를 남겨드려요! 공연장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귀여운 촬영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특히 머리에 쓸 수 있는 나비 머리띠가 너무 예뻤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건 애벌레가 먹고 자라는 과일 도장을 찍어볼 수 있는 체험이었답니다. 이런 작은 놀이 하나하나가 아이들한테는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공연 퀄리티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세 명의 배우분들이 하얀 옷을 입고 나와서 인형들이 더 잘 보이도록 연기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프로페셔널했어요. 발성도 너무 좋아서 뒤쪽에 앉았는데도 소리가 잘 들렸답니다. 에릭 칼의 네 가지 동화를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갈색곰아 갈색곰아 무얼 바라보니? - 작은 고무오리 열 마리 - 아주아주 외로운 개똥벌레 -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 동화책에 나오는 모든 동물들이 입체적으로 만들어져서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배우분들이 동물들의 움직임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표현해주셔서 보는 내내 감탄하며 봤답니다. 에릭 칼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콜라주 디자인이 그대로 살아있는 인형들이 계속해서 나와서 시각적으로도 정말 아름다웠어요.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은 애벌레가 고치에서 나비로 변하는 장면이었어요! 그 순간 극장 안의 모든 아이들이 "와~!" 하고 감탄사를 터뜨리더라고요. 우리 아이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신기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그리고 반딧불이들이 나오는 장면들은 정말 몽환적이고 아름다워서 어른인 저도 넋을 놓고 봤어요.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저희가 앉은 자리가 너무 뒤쪽 구석이어서 인형들이 잘 보이지 않았다는 거예요. 앞자리에 앉은 친구들은 정말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부러웠답니다. 다른 부모님들께서는 꼭 앞자리를 사수하시길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정말 귀엽고 아름다운 뮤지컬이었어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이었답니다. 공연이 끝나고 나올 때 모든 가족들이 "재미있었다", "또 보고 싶다"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은 선택이었구나 싶었어요. 알사탕, 슈퍼토끼 같은 다른 아기 뮤지컬들도 많이 하는 곳이니까, 앞으로도 종종 들러서 우리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야겠어요!
신지몽몽 • 월계동
야구장 직관 아주아주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4세 아들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이번에 한국시리즈 표를 구해서 아이와 처음 야구장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좋은 경험이어서 비슷한 고민 중이신 엄마들께 도움이 될까 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처음엔 정말 걱정이 많았어요 날씨도 춥고 아이가 과연 좋아할지 의문이었거든요 그래서 준비를 철저히 했어요 핫팩 여러 개랑 따뜻한 차 보온병에 담아가고 과자며 간식도 넉넉히 챙기고 옷도 여러 겹 입혔어요 막상 가니까 아들이 처음엔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시끄럽다고 집에 가자고 하는데 한국시리즈 표가 아까워서 쉽게 포기할 수가 없었죠 남편이 322구역 놀이방에 데려가 봤는데 21년생부터만 이용 가능하다고 해서 결국 못 들어가고 다시 나와야 했어요 그래서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저도 예전에 야구를 자주 보러 다녔던 기억이 났어요 아이 낳기 전에는 2주에 한 번씩 직관 가는 게 일상이었거든요 그래서 아들을 안고 응원을 시작해봤어요 처음엔 조금씩 응원가를 부르고 박수를 치는데 아들이 점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제가 신나게 응원하니까 따라서 소리도 지르고 박수도 치고 응원가도 옹알옹알 따라 불러요 그렇게 6회까지 재미있게 봤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야구 재밌었다며 또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 이거 성공했구나 싶었어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우선 자리는 뒷자리로 잡으세요 앞사람한테 피해 안 주고 편해요 돗자리도 꼭 가져가세요 아이가 자리에서 놀거나 쉴 때 유용해요 그리고 복도 끝자리로 잡으면 아이가 돌아다니기도 편하고 화장실 가기도 수월해요 따뜻한 음료랑 간식은 필수고요 가장 중요한 건 엄마가 먼저 재미있어해야 한다는 거예요 엄마가 즐거워하면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따라하게 되더라고요 처음엔 망설였는데 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아이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혹시 고민 중이신 분들 있으시면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와 가기좋은곳 '서천 국립생태원에있는 에코리움' 완전 추천합니다❤️
36개월 아이와 서천 국립생태원에 다녀왔어요. 가을이라 날씨도 너무 좋고 선선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서천 국립생태원안에있는 '에코리움'에 다녀왔는데, 지중해관, 온대관, 극지관, 열대관, 사막관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너무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더라구요. 유아용 체험활동지도 있고, 신청하면(당일현장도 가능했어요.) 선생님이 한시간가량 설명도 해주셨는데 너무 유익하고 좋았답니다. 🌟유모차도 가능해요. 저는 용산-장항역으로 기차를 타고 갔다왔는데, 장항역에서 5분거리에 생태원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너무 좋았답니다. 기차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더욱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날좋은날 서천 국립생태원 꼭 다녀와보세요❤️ (원숭이,펭귄,물고기,개미 등 여러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식당도 깨끗하게 잘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강추추추해요🫶
반짝하니 • 중계본동
노원구 공릉동 24년 5월생 아빠가 육아친구를 찾아요!
저는 육아친구랑 같이 놀고싶어요!! #공동육아 #어린이집 #청룡띠아빠 #워킹대디
짜잔빠 • 용강동
안녕하세요. 노원구 상계동 두 아들 엄마입니다.
21/25년생 두 남자아이를 육아하고 있습니다. 같이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친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alwayspring • 상계동
23년생 토끼띠 모여라~^^
서울시 노원구
<노원구> 육아크루 우리동네 모임
아이와 추억여행 함께 가실분❣️ (22년생)
전국 온라인
노원구 23년 토끼띠맘 함께해요🐰
949-1945
서울시 노원구 덕릉로 859 공공복합청사 4층
02-930-1944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480 204동 103호 (상계동, 보람아파트2단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섬밭로 229 9동 110호 (하계동, 극동,건영,벽산아파트)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70길 100 노원아이돌봄센터 1층 (상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697 3층 상계1동 도담도담나눔터 (상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로14바길 43 1층 중계본동도담도담나눔터 (중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마들로 31 119동 101호 (월계동, 그랑빌아파트)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51길 78 503동 101호 (공릉동, 비선아파트)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27길 49 참새어린이공원 내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48 상계구민체육센터 1층 (상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371 중계온마을센터 나동 1층 (중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62길 18 하계어울림센터 1층 (하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3가길 87 진성빌딩 1층 (공릉동)
930-1944
978-1945
935-1944
주말이나 야간에도 운영하는 노원구 약국 5곳을 정리해봤어요..
피플에듀
|
스킴스바이오
국어의 온도학원
에스엘바이오텍
동네 어린이집 엄마들과 연결되는 가장 빠른 방법, 육아크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