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노원구 엄마들의 커뮤니티, 크루톡

남양주 어린이비전센터 라바파크 다녀왔어요!

주말에 딸아이랑 친한 오빠 가족과 함께 남양주 어린이비전센터 라바파크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비전센터는 못 들리고 라바파크만 이용했답니다. 입구부터 귀여운 라바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이 신이 나더라고요! "엄마! 라바다~!!" 하면서 벌써부터 들뜬 분위기~ 라바파크 안은 다소 협소하지만 아이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서 4살 아이도 오빠도 둘 다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라바 캐릭터들이 꾸며진 테마 놀이터가 너무 귀엽긴 하더라고요^^ 형제처럼 뛰어다니며 땀 뻘뻘 흘리며 놀았답니다.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공간도 한쪽에 있어서 다섯살 오빠는 자전거를 정말 열심히 탔어요~ 놀다 보면 시간이 훌쩍 가버려서 이내 폐장시간.. 아이들은 "더 놀고 싶어~"를 연발했답니다. 남양주 근처에서 아이와 놀만한 곳 찾는다면 어린이비전센터와 라바파크도 염두해 두시면 좋아요~

내게온축복 • 월계동

🌰 남양주 주연팜에서 즐긴 즐거운 밤따기 체험 🌳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자연 체험을 해보고 싶어서 남양주 주연팜에 다녀왔어요 . 4살 아이와 친한 오빠가 함께한 밤따기 체험! 도착하자마자 농장 안으로 들어가니 농장 사장님께서 직접 밤 따는 방법을 알려주시는데, 아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장갑을 끼고 집게로 밤송이를 톡톡~ 속에서 윤기나는 밤이 쏙 나올 때마다 아이들이 얼마나 신기해하던지요 😆 밤마들렌 만들기 베이킹 체험도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만들어진 밤 마들렌도 너무 잘 먹고 농장에서 준비해주신 오란다를 정말 얼마나 먹었나 모르겠어요~^^ 모닥불에 모여앉아서 밤 굽기도 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따온 밤은 직접 담아가서 집에서 삶아 먹었는데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도심 속에서는 보기 힘든 자연 체험과 가족의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주연팜에는 밤따기 이외에도 계절마다 다른 체험도 가능하다고 해요. 여기는 정말 추천!

내게온축복 • 월계동

양주 두리랜드 아시나요?^^

아이랑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양주 두리랜드! 두리랜드는 아이들 세상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곳이에요. 입구부터 임채무 아저씨께서 반겨주셔서 웃음 빵^^ 안으로 들어가면 놀이기구와 실내놀이시설, 게임시설 등이 다양하게 있어서 네 살 아이도 신나게 놀기 좋은 곳이었어요. 저희 아이는 게임을 좋아하더라고요! 몰랐던 사실을 알게됨..후후 열심히 게임하고, 또하고 또하고~~ 아! 근데 두리랜드는 게임할때 돈을 따로 준비해서 넣어야 한답니다. 입장료가 싼건 아니라 그점이 살짝 아쉬웠지만 워낙 임채무 아저씨의 사연이 유명하다보니 그러려니 하게 되더라고요^^ 귀여운 포토존도 중간중간 있어서 사진 남기기도 좋고, 놀다보면 하루가 금세 지나가요 아이와 양주쪽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양주 두리랜드는 한번쯤 들려도 좋다! 옆에 곤충 관람할 수 있는 곳도 같이 있어서 묶어서 같이 오시면 하루 일정 알차게 보내실수 있을거 같아요~^^

내게온축복 • 월계동

난지공원 스타숲 서울형 키즈카페 추천해용😍

안녕하세요 4세 남아 키우는 엄마입니다. 오늘 난지공원 스타숲 키즈카페 다녀와서 후기 남겨요. 이 키즈카페가 11월까지만 야외에서 운영한다고 해서 날씨 좋은 날 골라서 다녀왔는데 정말 대박이었어요. 일단 가실 분들은 텐트나 돗자리 꼭 챙겨가세요. 이거 진짜 필수에요. 한강 바라보면서 돗자리 깔고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완전 힐링이거든요. 놀이기구는 막 엄청 많지는 않은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로만 딱 구성되어 있어요. 짚라인이랑 흔들이, 에어바운스, 블록놀이 이런 것들 있는데 우리 아들은 특히 짚라인을 미친 듯이 좋아했어요. 계속 타고 또 타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시스템이 정말 좋은 게 팔찌만 차고 있으면 왔다 갔다 완전 자유예요. 텐트에서 쉬다가 간식 먹고 또 놀러 가고 다시 와서 쉬고 이런 식으로 하루 종일 여유롭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한강이 배경인 게 진짜 최고였어요. 아이 놀이터에서 이런 뷰를 볼 수 있다니 엄마도 덩달아 기분이 완전 좋아지더라고요. 우리 아들이 얼마나 열심히 놀았는지 집 가는 길에 완전 기절해서 자고 있어요. 이렇게 깊게 잘 때가 언제인지 진짜 오랜만이에요. 요금도 1인당 5천원이라 너무 저렴하고 서울형키즈카페에서 미리 인터넷 예약하고 가시는 거 강력 추천해요. 날씨 좋은 날 아이랑 나들이 어디 갈까 고민 중이시면 정말 추천드려요. 아이도 신나고 엄마도 힐링할 수 있는 완벽한 곳이에요. 11월까지만 야외 운영이니까 서둘러 가보세요. 우리는 또 갈 예정입니다.

신지몽몽 • 월계동

공연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쇼> 👍 강추요

아주아주 배고픈 애벌레쇼를 보고 와서 후기를 남겨드려요! 공연장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귀여운 촬영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특히 머리에 쓸 수 있는 나비 머리띠로 애벌레가 먹고 자라는 과일 도장을 찍어볼 수 있는 체험이 좋았습니다.이런 작은 놀이 하나하나가 아이들한테는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공연 퀄리티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세 명의 배우분들이 하얀 옷을 입고 나와서 인형들이 더 잘 보이도록 연기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프로페셔널했어요. 발성도 너무 좋아서 뒤쪽에 앉았는데도 소리가 잘 들렸답니다. 에릭 칼의 네 가지 동화를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화책에 나오는 모든 동물들이 입체적으로 만들어져서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했어요. 배우분들이 동물들의 움직임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표현해주셔서 보는 내내 감탄하며 봤답니다. 에릭 칼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콜라주 디자인이 그대로 살아있는 인형들이 계속해서 나와서 시각적으로도 정말 아름다웠어요.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은 애벌레가 고치에서 나비로 변하는 장면이었어요! 그 순간 극장 안의 모든 아이들이 "와~!" 하고 감탄사를 터뜨리더라고요. 우리 아이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신기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그리고 반딧불이들이 나오는 장면들은 정말 몽환적이고 아름다워서 어른인 저도 넋을 놓고 봤어요.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저희가 앉은 자리가 너무 뒤쪽 구석이어서 인형들이 잘 보이지 않았다는 거예요. 앞자리에 앉은 친구들은 정말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부러웠답니다. 다른 부모님들께서는 꼭 앞자리를 사수하시길 추천드려요!

신지몽몽 • 월계동

노원구 육아 모임

서울시 노원구 육아 정보 한 눈에!

우리 동네 육아정보의 시작, 육아 지원 공공 기관

노원구 병원·약국·육아 정보

노원구 동네 일자리 공고

동네 어린이집 엄마들과 연결되는
가장 빠른 방법, 육아크루!